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Generic Logic/GLG Toolkit

By 2021년 12월 16일12월 29th, 2022No Comments

Generic Logic은 전 세계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실시간 그래픽(Real-Time Graphics)데이터 시각화(Data Visualization), HMI SCADA, 맞춤형 GIS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GLG 제품은 실리콘 웨이퍼 생산 및 화학 공장 제어부터 우주 인공위성을 발사하고 GIS 기반의 보안 감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실시간 및 업무에 매우 중요한 프로세스를 시각화하고 제어하는데 사용됩니다.

“Command and Control Technologies Corporation은 실시간 동적 시각화를 위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 제품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명령 및 제어 소프트웨어 제품 라인의 일부로 GLG 툴킷을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GLG에 끌렸던 것은 풍부한 다중 플랫폼 기능 세트(Feature-set) 이지만, 지속적인 제품 진화 및 개선과 강력한 기술 지원 덕분에 15 년 이상 GLG 제품군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 Rodney Davis, CTO, Command and Control Technologies

웹과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에 생동감 있는 HMI 그래픽을 넣을 수 있습니다.

GLG 툴킷의 개방형 그래픽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정교한 동적 그래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GLG API를 사용하여 그래픽 화면을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거나 처음부터 , 데스크탑임베디드 환경에서 새로운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웹 버전과 데스크탑 버전은 동일한 그래픽 화면과 프로그래밍 로직을 공유하므로 관련 GLG API를 사용하여 데스크탑과 웹 버전 간에 변환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엔드유저를 위한 간편한 HMI 편집기(Editor)

GLG HMI Configurator는 가장 적은 학습 시간으로 엔드유저가 맞춤형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는 간편한 편집기(Editor)를 제공하며, 다양한 용도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미리 정의되었거나 맞춤형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도면을 조합하고, 도면에 있는 객체의 시각적 형태를 편집하며, 애니메이션을 위한 데이터 소스를 찾아 할당할 수 있습니다.

Point & Click Graphics Builder를 사용하여 정교한 HMI/SCADA 디스플레이를 생성합니다.

GLG 그래팩 빌더(Graphics Builder)는 개발자가 동적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대화형 그래픽 편집기로 빠르게 만들고 시제품화(Prototyping)화 할 수 있어 개발 시간을 몇 달이나 절약할 수 있습니다.

빌더(Builder)에는 Drag & Drop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미리 구축(Prebuilt)된 위젯과 심볼이 있는 팔레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빌더는 위젯 팔레트에 통합될 수 있는 정교한 동적 동작과 맞춤형 사용 조건을 통해 사용자 요구에 맞는 동적 그래픽 심볼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합을 간편하게 하는 개방형 데이터 API

GLG의 개방형 데이터 API(Open Data API)를 사용하면 프로세스 데이터베이스나 원격 측정 및 맞춤형 PLC 드라이버와 같은 기존의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를 HMI 디스플레이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에서 디자인 타임에 할당되거나 런타임에 동적으로 할당되는 데이터 태그(Data Tags)는 그래픽과 백엔드 시스템 간에 데이터 연결(Data Connectivity) 링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리소스 메커니즘(Resource Mechanism)을 사용하여 객체의 속성을 애니메이션화 할 수 있습니다.

소스코드를 제공되는 SCADA Viewer 템플릿

SCADA Viewer 템플릿 애플리케이션은 GLG 그래픽 빌더(Graphics Builder)HMI Configurator로 생성된 임의의 도면을 로드하고, 사용자가 도면에 정의한 데이터 태그(Data Tags)를 사용하여 라이브 데이터로 생동감(Animating) 있는 도면제작 기능을 제공합니다.   

SCADA Viewer는 그래픽 페이지, 사용자 상호작용, 알람 표시 및 맞춤형 팝업 간의 탐색을 처리하는 소스코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SCADA Viewer 소스코드는 모든 프로그래밍 환경을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특화 하거나 확장할 수 있습니다. SCADA Viewer는 Enterprise Edition, Intermediate API GLG 패키지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Simple Viewer 템플릿은 지정된 도면을 로드하고 데이터로 애니메이팅 하는 SCADA Viewer의 간소화 버전으로 사용자 상호작용을 처리하면서 그래픽 페이지 간의 탐색을 외부 코드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imple Viewer는 Professional Edition, Standard API GLG 패키지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SCADA Viewer에는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제어를 위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Simple Viewer에서는 프로세스 모니터링 기능만 제공합니다.

GIS 통합 및 임베디드 맵 서버
(Embedded Map Server)

GLG 맵 서버(Map Server)는 데스크탑이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는 고성능 GIS 컴포넌트를 제공합니다. 맵 서버는 독립형이며 인터넷 연결이 필요 없으므로 독립 실행형(Stand-alone)과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맵 서버는 백그라운드에서 지도를 렌더링하고 확대/축소, 이동 및 좌표 변환을 처리하는 GIS 객체를 통해 모든 GLG 도면에 통합됩니다. 툴킷은 지도 상단의 동적 아이콘 렌더링을 처리하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GIS 객체를 C/C++/C#/.NET, Java 및 HTML5 JavaScript 웹 애플리케이션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맵 서버는 래스터, 벡터와 고도 데이터(Elevation Data)를 포함하여 맞춤형 GIS 데이터 레이어 간의 동적 전환을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투영(Projections)과 자동 정리(Decluttering) 기능을 지원합니다. OSM(Open Street Map) 데이터 세트를 포함하는 다양한 GIS 데이터 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설정 파일 세트를 갖고 있습니다.

Web HMI, 데스크탑 또는 Embedded

HMI 화면은 다양한 GLG API 특성을 사용하여 웹이나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G HTML5와 JavaScript API는 모바일 기기를 포함하여 모든 주요 브라우저에서 지원됩니다.

크로스플랫폼 GLG C/C++ API는 임베디드 ARM 보드를 포함하여 Windows와 Linux/Unix 플랫폼 모드를 지원합니다.

미리 제작된 맞춤형 컴포넌트
(Prebuilt & Custom Component)

미리 제작된 수 백 개의 다이얼, 게이지, 슬라이더, 차트, 공정 제어 & 전기 다이어그램 심볼을 편집기의 위젯 팔레트에서 끌어다 놓아 도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제작되어 있는 컴포넌트의 지오메트리(Geometry)와 그래픽 형상을 대화 방식으로 수정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그래픽 심볼을 처음부터 만들어 위젯 팔레트에 추가하여 컴포넌트 재 사용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도구 설명(Tooltips)과 커서 피드백(Cursor Feedback)이 있는 실시간 차트

고성능 GLG 실시간 차트(Real-Time Chart)는 수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있는 다중 라인을 표시하고 실시간 데이터로 초당 수백 번 업데이트 합니다. 타임 스탬프(Time Stamps)를 사용하여 고르지 않은 간격으로 포인트를 배치하고 유효하지 않거나 누락된 데이터포인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차트는 통합된 확대/축소 및 스크롤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 크기 조정, 다중 축(Multiple Axes), 애노테이션 및 선택 쿼리(Selection Queries)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하는 Generic Logic의 제품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산업 자동화 및 공정 제어(Industrial Automation and Process Control)

중대 업무 분야, 국방 및 항공 우주(Mission Critical, Defense and Aerospace)

기계 플랜트 제어 및 모니터링(Machinery Plant Control and Monitoring)

보안 모니터링 & 감시(Security Monitoring Surveillance)

실시간 차트(Real-Time Charts)

범위 제어(Range Control)

Products

Supported Environments:

    • Windows / Linux / Unix
    • Desktop / Web / Mobile
    • HTML5 & JavaScript
    • Cross-Platform C/C++
    • Embedded / ARM
    • Java
    • C# / VB.NET
    • ASP.NET / JSP

GLG Widgets
Royalty Free Components

Real-Time Charts, Dials and Gauges

C / C++ / C# / .NET / Java / Web / Mobile

Embedded: BeagleBone / Raspberry Pi / NVIDIA Jetson Nano

Visualization and HMI / SCADA Toolkit
Interactive Graphics Builder

Royalty-Free Cross-Platform Framework

C / C++ / C# / .NET / Java / Web / Mobile

Embedded: BeagleBone / Raspberry Pi / NVIDIA Jetson Nano

Web HMI & SCADA Toolkit
HTML5 & JavaScript Web Deployment

Create HMI Screens with
Interactive Graphics Builder

Deploy on a Web Page with JavaScript
Web / Tablet / Mobile

Supports All Major Browsers:
Chrome, Firefox, Edge, Safari, Mobile

AJAX Graphics Server
Server Side Web HMI and SCADA

AJAX / ASP.NET / JSP

Web / Tablet / Mobile

HMI Configurator
Simplified HMI Editor for End Users

Custom Drag and Drop Components
Supports OEM extensions and customization

Dynamic Configuration and Editing API

Advanced Toolkit Option for
Creating Objects at Run-Time

GIS Map Server
Embedded or Web-based Map Server

Integrated Toolkit Component or Standalone

Embedded: BeagleBone / Raspberry Pi / NVIDIA Jetson Nano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