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Seagull Scientific/BarTender

By 2021년 12월 14일8월 12th, 2022No Comments


 

BarTender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정보를 회사를 드라이브하는 라벨, 바코드, RFID 태그, 스마트 카드, 포장 명세서 및 팔레트 라벨로 변환합니다. 주요 국제 기업들은 BarTender의 탁월한 제품 품질과 탁월한 고객 지원으로 이들의 생산 라인을 신뢰합니다. BarTender 소프트웨어는 인텔리전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쉽고 강력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안전성, 보안성, 효율성 및 컴플라이언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인쇄; 포괄적인 통제 및 보안; 기존 비즈니스 시스템과의 직접적인 통합; 전폭적인 기술을 지원합니다. 

 

라벨, 바코드, RFID 태그, 플라스틱 카드 등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라벨링 소프트웨어 

 

BarTend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전 세계 조직에서 안전, 보안, 효율성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reate

독점적인 인텔리전트 템플릿 (Intelligent Templates™) 를 사용하여 유연한 디자인 배열을 쉽게 만들고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Automate

폼즈, 작업 및 시스템 통합을 결합하여 강력한 자동 인쇄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Manage

전 세계 사이트에서 전체 인쇄 환경을 모니터링, 보호 및 제어합니다.

▸라벨 및 문서 인쇄

▸자동 스캔 및 인쇄를 통한 라벨 재 인쇄

▸제품 일련 번호 표시

▸유연하며 확장 가능한 시스템 통합

▸추적성 확보 및 보안 기능 향상

▸컴플라이언스 (감사 추적 및 전자 서명)

▸공급자 라벨 인쇄

▸GS1 표준 지원

BarTender 는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입니다.

▸ 용이한 라벨 디자인 및 인쇄
▸ 용이한 데이터베이스 연결
▸ 용이한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통합
▸ 용이한 관리
▸ 프로그래밍 불 필요
▸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우 기능 내장
▸ 용이한 구축 및 유지

 

전 세계 1위 라벨 관리 솔루션 

사용하기 쉬움 – 프로그래머 불 필요
▸ IT 비용 절감
▸ 부정확한 라벨링 위험 최소화
▸ 글로벌 서비스 및 지원
▸ Gartner (가트너) 고객 추천 1위 제품*
▸ Gartner 상위 25개 공급망 및 상위 25개
헬스케어 공급망은 모두 BarTender를 사용

 

BarTender는 지원 기능에 따라 4개의 에디션으로 구분됩니다. 

▸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위한 에디션 구분
▸ 상위 에디션은 하위 에디션의 모든 기능을 포함
▸ 상위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 현재 베스트셀러: 프로페셔널
▸ 최근 인기 제품: 오토메이션

Bartender 제품군들

스타터 에디션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기본적인 비지니스 라벨 및 문서를 쉽고 빠르게 만들고 인쇄합니다. 데이터 연결 기능으로 중복입력을 방지하여 입력 오류 및 작업 시간 최소화+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프로페셔널 에디션

Starter Edition의 모든 기능을 포함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동적 비즈니스 인쇄가 가능합니다. 강력한 맞춤형 데이터 입력 양식을 통한 인쇄 오류 방지, 지능형 템플릿을 통한 간소화된 문서 관리, 모든 데이터베이스 연결, RFID 태그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오토메이션 에디션

Professional Edition의 모든 기능을 포함합니다. 강력한 프로세스 자동화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통합을 통한 효율적인 자동 인쇄를 지원합니다. 고객사 시스템에 라벨 및 문서 인쇄 기능을 통합하기 원하시는 경우 적합한 에디션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Automation Edition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중앙 집중 식 관리, 워크플로우, 버전 관리, 감사 추적, 전자 서명,상시 고가용성(HA) 확보, 추가된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포괄적인 기업 전체 인쇄를 위한 제품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BarTender는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에디션에서 PC 수량 제한 없이 설치하고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 30일 시험 판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객사 상호가 표시된 정품 인증서와 유지 보수 계약 문서가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객 등록이 완료되어 제품 등록을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든 에디션에 유지 보수 계약 1년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지 보수 계약 기간 내 언제든지 최신 버전으로 무료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 일 평가판

30일 평가판은 BarTender 고객 포털 계정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평가판 다운받기

최신 Bartender 버전 

유지 관리 및 지원이 활성화된 고객은 포털을 통해 최신 BarTender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등록 필요)

Bartender 받기

프린트 드라이버

BarTender 또는 모든 Windows 프로그램에서 라벨, 카드 등을 인쇄하기 위한 무료 드라이버 .

Print Driver 다운로드

이전 Bartender 버전

BarTender 2016 및 10.1은 포털 (등록 필요) 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털로 이동하기

Bartender 프린터 포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것처럼 쉽고 유연하게 전문적인 라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라이선스 서버 원격 헬퍼

Citrix 및 원격 데스크톱 환경에서 인쇄할 때 BarTender가 적절한 프린터 수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정보 및 다운로드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