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Infragistics/NetAdvantage

By 2021년 12월 14일12월 29th, 2022No Comments

한 번에 하나의 프로젝트를 세계에서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창조하십시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장인 정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은 디지털 제품 팀 전반에서 생산성을 높이고 전체 조직에서 데이터 중심의 고성능 팀을 가능하게 하는 간단하고 아름다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됩니다. 지난 30년 동안 배운 전문 지식으로부터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관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Design & Development

Infragistics Ultimate로 절반의 시간에 앱을 제공하십시오! 수백 개의 UI 컨트롤 및 구성 요소, 모든 인기 있는 웹 및 데스크톱 플랫폼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그리드 및 데이터 차트, 웹 기반 WYSIWYG 드래그 앤 드롭 IDE를 포함한 완벽한 디자인 투 코드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Business Intelligence

조직의 모든 사람이 더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고 예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veal 를 사용하면 앱에 분석을 쉽게 임베드하고 Microsoft Azure, Google Big Query 및 AWS와 같은 최신 클라우드 플랫폼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Team Productivity

Slingshot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을 데이터로 구성된 프로젝트, 콘텐츠 및 채팅에 연결하여 팀 결과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디지털 업무 공간입니다.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고 자신감 있는 의사 결정을 강화하며 조직 내에 신뢰를 심어줍니다.

더 알아보세요>

정말 중요한 이야기

이백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Infragistics UX 및 UI 툴킷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고 가속화합니다.

2022년 주요 소프트웨어 개발 과제

적절한 기술을 갖춘 개발자를 모집하는 것은 2,015 명의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최근 공개 설문 조사 보고서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IT 전문가 (53 %)가 직면 한 가장 큰 도전이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직면 한 다른 어려움과 2022 년에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채택하고있는 도구 및 플랫폼을 알아보십시오.

지금 읽기

2022 년에 낮은 코드를 넘어 가기

로우 코드 도구는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은 고객 경험에 중요한 UX에 초점을 맞추지 못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App Builder™와 같은 새로운 도구가 디자이너 또는 개발자가 프로덕션 지원 코드로 즉시 볼 수 있는 디자인 또는 화면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는 WYSIWYG 환경을 제공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지금 읽기

UI 툴킷 표준화의 이점

연구에 따르면 표준 UI 툴킷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개발 및 테스트 시간을 33 % 단축하여 신속하게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백서를 읽고 이러한 수치에 대한 연구를 확인하고 일관되고 아름다운 사용자 환경 만들기, 교육 비용 절감 및 보안 취약성 감소를 비롯한 다른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금 다운로드

디지털 업무 공간의 열쇠

Dean Guida는 StrategicCIO360과 함께 왜 지금이 기술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제와 데이터 카탈로그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이 새로운 시대로 조직을 양치해야 할 때가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자세히보기>

Infragistics는 로우 코드 앱 빌더™를 향상시킵니다.

Infragistics의 UX/UI 툴킷의 최신 주요 새로운 기능은 데스크톱, 웹, 모바일 디자이너 및 개발자를 위한 디자인 투 코드 솔루션(App Builder)™ 입니다.

자세히보기>

Aquion은 Infragistics를위한 새로운 ANZ 유통 업체로 도청되었습니다.

Infragistics는 오스트랄라시아에서 사업을 재개했으며 시드니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가 Aquion을 호주의 최신 유통 업체로 선정했습니다.

자세히보기>

Infragistics, Design-to-Code App Builder™ On-Prem 출시

클라우드 기반의 드래그 앤 드롭 App Builder™에는 최신 제품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과 On-Prem 버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로컬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배포하고 디자이너-개발자 또는 개발자 전용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