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Altova/XMLSpy XML

By 2021년 12월 16일3월 31st, 2023No Comments

 

Altova는 개발자와 비즈니스 사용자 모두에게 전문 도구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기술 사용자를 위해 Altova는 XML, JSON, SQL 및 UML을 위한 완벽한 데스크톱 개발자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버 제품; 및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및 엔터프라이즈 앱 개발 프레임 워크.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Altova는 복잡한 법률, 재무 및 규제 보고 및 관리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할 수 있는 고유한 클라우드 기반 SaaS 솔루션 세트를 제공합니다.

 

XMLSpy, MapForce 및 기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제품을 만든 Altova는 소프트웨어 도구 업계의 핵심 업체이자 XML 및 JSON 개발 도구의 선두 주자입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91%를 포함하여 전 세계 5백4십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Altova는 중소기업에서 세계 최대 조직에 이르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Products

Desktop 개발도구
Altova 전 제품 판매 및 견적 가능하오니, 문의는 상단 문의 버튼을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안내드립니다. 

MissionKit은 정보 설계자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XML, JSON, SQL 및 UML 도구의 소프트웨어 개발 제품군입니다.

Altova XMLSpy는 관련 기술을 모델링, 편집, 변환 및 디버깅하기위한 세계 최고의 판매 JSON 및 XML 편집기입니다.

Altova MapForce는 고급 데이터 매핑, 변환 및 변환을 위한 탁월한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Altova UModel은 모든 프로젝트에 시각적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실용적으로 만드는 UML 도구입니다.

Altova DatabaseSpy는 쿼리 결과에서 직접 우아한 차트를 생성하는 고유 한 다중 데이터베이스 쿼리 및 디자인 도구입니다.

Altova DiffDog는 텍스트 또는 소스 코드 파일, XML 또는 JSON 파일 및 Word 문서를 비교하고 병합 할 수있는 고유 한 XML 인식 diff / merge 도구입니다. 디렉터리,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및 콘텐츠 등을 비교하고 동기화합니다.

Altova Authentic은 비 기술적 인 사용자를위한 강력한 XML 콘텐츠 제작 도구 및 문서 편집기입니다.

Altova SchemaAgent는 프로젝트, 인트라넷 또는 엔터프라이즈 전반에서 XML 기반 파일 간의 관계를 관리하기 위한 비전 있는 도구입니다.

Altova StyleVision은 XML, XBRL 및 데이터베이스 데이터에 대한 그래픽 보고서 작성기입니다.

MobileTogether는 무제한 개발자, 무제한 앱 및 무제한 사용자를 포함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아한 앱을 만들기위한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결합합니다.

Altova RecordsManager를 사용하면 강력한 시각적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기록적인 시간 내에 비즈니스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ltova FlowForce Server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터 통합 작업을 효율적으로 자동화하기 위한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워크플로우 엔진입니다.

.MapForce Server는 최적화된 데이터 매핑을 기반으로 XML, JSON, 데이터베이스, EDI, XBRL, 플랫 파일, Excel 및/또는 웹 서비스의 모든 조합에 대한 데이터 변환을 자동화합니다.

StyleVision Server는 Altova StyleVision을 위해 개발 된 내장 보고서 및 문서 생성 엔진을 기반으로합니다.

Altova RaptorXML Server는 XML, XBRL 및 JSON 데이터의 고성능 유효성 검사 및 처리를 제공합니다.

DiffDog 서버는 Altova DiffDog의 파일 및 디렉토리 비교 기능을 고성능 서버로 제공합니다.

Altova LicenseServer는 라이센스 관리를 단순화하고 Altova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 할 수있는 무료 제품입니다.

MobileTogether 서버는 네이티브 iOS, Android, Windows 및 브라우저 기반 앱을 위한 처리 강국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하기 쉽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계약 관리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앱은 모든 유형 및 규모의 회사에 적합합니다.

Altova GDPR 규정 준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면 조직의 개인 데이터 리포지토리에 대한 정보를 간단하고 구조화된 방식으로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SurveyMaker를 사용하면 iPhone, iPad, Android 휴대 전화, Windows 컴퓨터 또는 모든 웹 브라우저와 같은 좋아하는 장치에서 전문적인 설문 조사를 빠르고 쉽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Altova CbC 보고 앱을 사용하면 보고 회사가 XML로 국가별 보고서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Altova CbC 보고 앱을 사용하면 보고 회사가 XML로 국가별 보고서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Altova European Banking Authority (EBA) XBRL Add-in for Excel은 보고 회사를 XBRL 구문의 복잡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마침내 XBRL 지급 능력 II 보고서를 Excel에서 직접 유효한 XBRL 형식으로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Altova는 WIP 보고서를 작성하는 계약자뿐만 아니라 WIP XBRL을 소비하고 분석하는 보증 및 보험업자를 위해 사용하기 쉬운 XBRL 도구를 제공합니다.

Downloads

다운로드

모든기능, 30일 평가판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기존 고객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지원

온라인 지원 센터,무료 온라인 교육,설명서 및 도움말

새로운 기능

지금 새로운 기능을 확인 하십시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