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WebSupergoo/ABCUpload

By 2021년 12월 16일9월 22nd, 2022No Comments

.NET Components.

ABCpdf .NET for PDF and HTML Conversion.

ImageGlue .NET for Image Manipulation.

자세히 알아보기

동적 PDF 콘텐츠를 만듭니다.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미지를 파일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우리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동적 PDF 콘텐츠를 만들고, 웹 페이지를 이미지로 렌더링하고, 웹 사이트에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이미지를 생성 및 조작하고, 파일이나 데이터베이스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ABCpdf .NET

완전한 CSS를 지원하는 HTML에서 PDF로 변환하는 것과 같은 멋진 기능을 포함하여 동적 PDF를 만듭니다.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ImageGlue .NET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 수정 및 조작하여 EPS 및 스팟 PSD와 같은 복잡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WordGlue .NET

MS office word DOC 및 DOCX를 다양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ABCocr .NET

광학 문자 인식(OCR)을 위한 강력한 구성 요소입니다.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ABCpdf .NET은 PDF 편집, 변환 및 조작을위한 주력 제품입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최첨단 HTML에서 PDF로 변환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글 크롬 스타일 변환, 파이어 폭스 스타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SVG 및 AJAX와 같은 최신 기능을 포함하여 복잡한 HTML 페이지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지도, 차트 -이 모든 것들에 좋습니다.

NET은 PDF 2.0, PDF/UA와 같은 표준을 지원하며 PDF/A 호환 문서를 만들고 유효성을 검사하는 특수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투명도 병합을 사용하면 복잡한 투명 문서를 불투명하지만 벡터와 동등한 문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GigaPDF™ 매우 큰 문서 지원은 가장 큰 문서에도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최적화 및 크기 축소를 통해 문서를 작게 유지하거나 제공된 문서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PostScript 호환성은 기본 색상 공간과 변환된 글꼴을 사용하여 간단하고 충실한 EPS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를 제공합니다.

래스터와 벡터 모두에서 네이티브 색상 공간, 많은 비트 깊이에서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터보차저 렌더링.

ABCpdf .NET에는 MS 워드, 엑셀 및 파워 포인트 지원, 네이티브 XPS, WPF, 이미지 효과, 3D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mageGlue .NET은 하이 엔드 래스터 이미지 조작 제품입니다.ABCpdf .NET이 벡터 이미지 및 문서 조작에 탁월한 경우 ImageGlue .NET은 래스터 및 비트맵 지향 작업에 탁월합니다.

ImageGlue .NET은 JPEG 및 PNG와 같은 일반적인 형식부터 SGI 및 DNG와 같은 모호한 파일 형식에 이르기까지 여덟 가지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ImageGlue .NET은 사용하기 쉽고 이미지, 선, 도형 및 텍스트를 추가하는 코드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단순하다는 것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경로의 텍스트 및 레이어 블렌딩과 같은 기능을 허용하는보다 정교한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그래픽 구성 요소는 RGB 색상 공간에서 작동하므로 다른 공간의 이미지를 처리 할 때 본질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ImageGlue .NET은 RGB, CMYK, Lab 및 사용자 지정 별색 또는 프로세스 색상을 비롯한 여러 색상 공간을 동시에 처리합니다.

우리는 수십 년 동안 고객과 협력하여 ImageGlue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해 왔습니다.

따라서 표준 옵션뿐만 아니라 ImageGlue .NET은 비정상적이고 때로는 고유 한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축소된 크기 인덱스 컬러 이미지를 위한 적응형 고정화 및 JPEG, TIFF 및 PSD 파일에 있는 포함된 클리핑 경로 지원과 같은 기능.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