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Allround Automations

By 2021년 12월 16일1월 26th, 2023No Comments

ORACLE 개발자를 위한 실제 솔루션

최대 생산성으로 Oracle 클라이언트 및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Oracle 개발 프로젝트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 다운로드

제품

견적 요청

PRODUCTS

All Product

PL/SQL Developer는 패키지 , 트리거 등과 같은 Oracle PL/SQL 저장 프로그램 단위를 개발 , 테스트 , 디버깅 및 최적화하기 위한 통합 개발 환경입니다. PL/SQL Developer는 상황에 맞는 도움말과 데이터베이스 개체 설명, 구문 강조 표시, 데이터 쿼리 및 편집, 그래픽 브라우저 및 개발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기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PL/SQL 편집기


구문 강조 표시, SQL 및 PL/SQL 도움말, 개체 설명, 코드 도우미, 컴파일러 힌트, 리팩토링, PL/SQL Beautifier, 코드 콘텐츠, 코드 계층 구조, 코드 접기, 하이퍼링크 탐색, 매크로 라이브러리 및
기타 여러 정교한 기능을 갖춘 유니코드 호환 편집기는 가장 꼼꼼한 사용자에게도 탁월한 제품입니다. 

 

통합 디버거


통합 디버거는 스텝 인, 스텝 오버, 스텝 아웃, 예외까지 실행, 중단점, 변수 보기 및 설정, 호출 스택 보기 등 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트리거 및 개체 유형을 포함하여 수정하지 않고 모든 프로그램 단위를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PL/SQL Beautifier


PL/SQL Beautifier를 사용하면 사용자 정의 규칙 세트를 통해 SQL 및 PL/SQL 코드의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컴파일, 저장 또는 열 때 코드를 자동으로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코딩 생산성을 높이고 대규모 프로젝트 팀에서 작업하는 경우 PL/SQL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Delphi 또는 C++Builder 용 Direct Oracle Access 구성 요소 세트를 사용 하면 BDE를 건너뛰고 모든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하기 쉬운 구성 요소는 최고의 성능 을 제공 하고 BDE의 배포 및 구성 문제를 제거하여 모든 Oracle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