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StarWind Software/StarWind Enterprise

By 2021년 12월 16일9월 2nd, 2022No Comments

Virtual SAN (VSAN)

 

StarWind VSAN(Virtual SAN)은 하이퍼바이저 서버 간에 내부 하드 디스크와 플래시를 단순히 “미러링”하여 물리적 공유 스토리지가 필요 없는 소프트웨어입니다. Microsoft Hyper-V, VMware vSphere / ESXi, Linux KVM 또는 Xen 등 원하는 하이퍼바이저와 호환됩니다. StarWind VSAN은 엔터프라이즈 원격 사무소 및 지사(ROBO), 중소기업(SMB) 및 Edge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진정한 두 노드 시나리오*, 투명한 라이선싱 및 다른 차원의 지원**.

현재 상용 상용 COTS(상용 COTS)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유일한 올플래시 하이퍼컨버전스 공급업체의 이 고유한 VSAN 덕분에 99.9999% 가동 시간과 완전한 내결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tarWind SAN & NAS

 

엔터프라이즈 로보, SMB & Edge는 독립형 하이퍼바이저 서버 또는 그룹/서버 클러스터를 값비싼 독점 구성 요소를 구입하지 않고도 공유 스토리지로 변환하려는 StarWind SAN & NAS를 제공합니다. 저렴한 상용 하드웨어를 사용하면서 기존 서버를 HCL(하드웨어 호환성 목록) 인증 고성능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NAS(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SAN(스토리지 영역 네트워크) 및/또는 백업 대상으로 VMware vSphere 하이퍼바이저 ESXi 또는 Microsoft Hyper-V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상태로 용도를 변경합니다.

StarWind SAN & NAS는 선택한 산업급 하이퍼바이저, Microsoft Hyper-V 또는 VMware vSphere에 배포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Linux 기반 VM(가상 머신)으로 제공됩니다. 이 솔루션은 StarWind VSAN과 동일한 SDS(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기능을 공유하므로 ZFS의 성능을 완벽하게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SCSI, SMB, NFS 등과 같은 표준 프로토콜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StarWind SAN & NAS는 경량 소프트웨어로 출시되어 사용자 친화적인 설치 마법사와 스토리지 관리를 위한 정교한 웹 기반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설치 및 사용이 쉬울 뿐만 아니라 노후화된 서버를 낭비하지 않고 용도를 변경함으로써 투자 수익률(ROI)을 높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Virtual Tape Library (VTL)

 

StarWind VTL은 클라우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계층화를 갖춘 온프레미스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 덕분에 기업이 규제 데이터 보관 및 보존 요구 사항을 희생하지 않고도 비용이 많이 드는 물리적 테이프 백업 프로세스를 넘어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랜섬웨어로부터 백업을 보호하여 가상 테이프에서 “공극”을 유지하십시오. 백업을 모든 퍼블릭 클라우드로 복제 및 계층화하고 업계 표준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유연한 확장성은 물론 보안 및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tarWind NVMe-oF Initiator for Windows

 

Windows용 StarWind NVMe-oF Initiator는 TCP 및 RoCE v2 네트워크를 통해 성능이 까다로운 Windows 애플리케이션 NVMe-oF 연결을 제공하는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FC 인프라를 배포하거나, 모든 호스트에 독점 rNIC를 추가하거나, 네이티브 OS 기능이 나타나고 성숙 될 때까지 수년간 기다릴 필요없이 모든 Windows 호스트에 설치하는 100 % 소프트웨어 NVMe-oF 이니시에이터를 사용하여 오늘날 Windows의 SQL 및 M & E 워크로드에 NVMe-oF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Windows 인증을 획득하고 모든 주요 NVMe-oF 스토리지 공급업체와의 호환성을 테스트한 StarWind NVMe-oF Initiator는 고객이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상의 성능과 최저 지연 시간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이니시에이터 및 OS 공급업체의 엔드 투 엔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