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Highcharts

By 2023년 09월 25일10월 23rd, 2023No Comments

Simply Visualize

개발자가 Web, Mobile 플랫폼용 차트와 대시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Javascript, Angular, React, VueJS, iOS, R, .NET, Python, 기타 등등

Highchart Product 
Highchart 견적 문의제품 상세 설명
핵심 라이브러리인 Highcharts는 순수한 JavaScript 차트 라이브러리로, SVG를 기반으로 하며, 개발자가 반응형, 상호 작용 가능하고 접근성 있는 차트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ighcharts 라이브러리에는 표준 차트 유형과 더 많은 차트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역 차트부터 x-범위 차트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간단한 옵션 구조로 깊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스타일링은 JavaScript 또는 CSS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Highchart 견적 문의제품 상세 설명
웹 및 모바일 앱을 위해 주식 또는 일반적인 타임라인 차트를 생성하세요. 고부하 데이터에 대한 정교한 탐색 기능, 사용자 주석 및 40개 이상의 내장 기술 지표를 제공합니다. 주요한 SVG 기반 차트 도구인 Highcharts를 기반으로 하며, 접근성 있는 차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Highchart 견적 문의제품 상세 설명
Highcharts Maps는 웹 기반 프로젝트에서 도식 지도를 생성하기 위한 표준 기반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Highcharts JavaScript API를 확장하여 웹 개발자가 판매, 선거 결과 또는 지리와 관련된 기타 정보를 표시하는 인터랙티브 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Highchart 견적 문의제품 상세 설명
다른 JavaScript가 이전에 가지 못한 곳으로 나아가세요. 할당, 조정 및 타임라인을 따라 작업, 이벤트 및 리소스를 표시하기 위해 개발자가 인터랙티브 차트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JavaScript 라이브러리입니다. Highcharts Gantt 데모를 확인해보세요.
Highchart 견적 문의
개발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지 마세요. 내장된 데이터 동기화, 준비된 구성 요소, 직관적인 편집 기능을 갖춘 Highcharts 대시보드는 모든 번거로운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하여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Highchart 견적 문의
Highcharts Editor는 Highcharts 5 이상의 버전을 위한 JavaScript/CSS 라이브러리입니다. Highcharts의 견고한 차트 엔진을 사용하여, 테크니컬한 개발자들이 아닌 사람들도 인터랙티브한 차트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는 Editor의 쉽고 직관적인 마법사 스타일의 UI 덕분에 차트 생성 과정을 시작부터 끝까지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Highchart 견적 문의
Highcharts Advantage는 저희의 최고 수준의 지원 프로그램으로, 개발팀과의 접근 권한, 채팅 기능, 모든 새로운 소프트웨어 릴리스(마이너 및 메이저), 긴급 수정 패치, 구현에 대한 지침과 조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Highchart 튜토리얼을 활용하여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Highchart 문서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EULA)에는 highcharts 의 라이선스, 법적 계약 및 소프트웨어 사용에 적용되는 이용 약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ighchart EULA
열정적인 커뮤니티와 전담 지원 엔지니어가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