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ultimedia Suite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ultimedia Suite SDK는 국방, 방송, 보안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엔터프라이즈급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포괄적인 멀티미디어 개발 기술 모음입니다. Multimedia SDK, 스트리밍 모듈, MPEG-2 전송 모듈, Imaging SDK 및 분산 컴퓨팅 SDK의 기능을 번들로 제공하는 Multimedia Suite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에 대한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재생, 변환, 캡처, DVD, DVR, KLV가 포함된 MPEG-2 전송 스트림, 화상 회의, UDP/TCP/RTSP 스트리밍 등 모든 멀티미디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대부분의 LEADTOOLS 코덱, 멀티플렉서, 디멀티플렉서, DirectShow 필터 및 미디어 파운데이션 변환을 위한 개발 라이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DTOOLS Multimedia Suite SDK의 주요 기능들 

오디오 및 비디오 코덱

비디오 코덱

오디오 코덱

모든 LEADTOOLS 코덱 목록

추가 모듈 또는 알라 카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포멧들/멀티플렉서들/디멀티플렉서들

추가 모듈 또는 알라 카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WMV 플레이백 – Windows Media Server를 통해 WMV 를 스트리밍 하려면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LEADTOOLS  Multimedia Suite 제품군에는 다음 기술이 포함됩니다.

다음 기술이 Miltimedia Suite SDK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Multimedia Suite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Multimedia Suite SDK에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