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Recognition

By 2021년 11월 15일3월 14th, 2024No Comments

LEADTOOLS Recognition SDK는 OCR, MICR, OMR, 바코드, 양식 인식 및 처리, PDF, 인쇄, 캡처, 기록보관, 주석 및 이미지 보기 기능이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문서 자동화 솔루션내에서 엔드투엔드 OCR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설계된 LEADTOOLS SDK의 모음판입니다. 이 강력한 패키지 툴은 LEAD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미지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스캔 또는 팩스된 양식 이미지에서 데이터를 인식하고 추출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문서 기능들을 지능적으로 식별합니다.

LEADTOOLS Recognition SDK에는 LEADTOOLS OCR 엔진이 포함되어 있어 제품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텍스트 및 양식 인식 기능을 강화합니다. 다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다른 LEADTOOLS 툴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ocument 제품군을 확인해보세요.


LEADTOOLS Recognition SDK의 주요 기능들 

Speech Recognition (음성 인식)

LEADTOOLS는 서버에 데이터를 보낼 필요 없이 기본적으로 음성을 인식하여 음성 언어를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LEADTOOLS Recognition 에는 다음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기술은 LEADTOOLS Recogn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DTOOLS Recognition 를 업그레이드하여 전문 기술 추가가 가능합니다. 

LEADTOOLS Recognition 는 다른 고급 LEADTOOLS 제품을 위한 기본 SDK 입니다. 이러한 고급 제품에는 LEADTOOLS Recognition 제품에 포함된 모든 기술이 포함되며 보완 및 특수 기술이 추가됩니다 :

애플리케이션에 멀티미디어 기술 추가 :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Recognition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Recognition SDK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