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MySQL/MySQL

By 2021년 12월 16일12월 28th, 2022No Comments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MySQL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웹 자산, 기술 ISV 또는 대기업에 관계없이 MySQL은 확장 가능한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Products

상업 고객은 특정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여러 버전 중에서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MySQL Standard Edition

MySQL Standard Edition을 사용하면 확장 가능한 고성능 OLTP(Online Transaction Processing)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과 함께 MySQL을 유명하게 만든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MySQL Standard Edition에는 InnoDB가 포함되어 있어 트랜잭션에 안전한 완전히 통합된 ACID 준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또한 MySQL Replication을 사용하면 확장 가능한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낮은 TCO – MySQL을 사용하면 데이터베이스 TCO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신뢰성, 성능 및 사용 용이성 – MySQL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로 입증되었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개발, 설계 및 관리 – MySQL Workbench는 개발자와 DBA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 개발, 설계 및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MySQL Enterprise Edition 또는 MySQL Cluster Carrier Grade Edition으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Compare MySQL Editions

Additional Resources

MySQL Enterprise Edition

MySQL Enterprise Edition에는 최고 수준의 MySQL 확장성, 보안, 안정성 및 가동 시간을 달성하기 위한 가장 포괄적인 고급 기능 세트, 관리 도구 및 기술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크리티컬 MySQL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배포 및 관리하는 데 따른 위험, 비용 및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White Paper: MySQL Enterprise Edition »

MySQL 엔터프라이즈 TDE(투명한 데이터 암호화)
MySQL Enterprise TDE(Transparent Data Encryption)는 데이터베이스의 실제 파일을 암호화하여 유휴 데이터 암호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데이터는 저장소에 쓰기 전에 실시간으로 자동으로 암호화되고 저장소에서 읽을 때 해독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마스킹 및 익명화
MySQL Enterprise Masking and De-identification은 사용하기 쉬운 내장형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제공하여 조직이 실제 값을 숨기고 대체하여 민감한 데이터를 무단 사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백업
MySQL Enterprise Backup은 데이터베이스의 온라인 “핫” 백업을 제공하여 데이터 손실 위험을 줄입니다. 전체, 증분 및 부분 백업, 지정 시간 복구 및 백업 압축을 지원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고가용성
MySQL InnoDB Cluster는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통합된 기본 HA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ySQL 서버를 그룹 복제, MySQL 라우터 및 MySQL 셸과 긴밀하게 통합하므로 외부 도구, 스크립트 또는 기타 구성 요소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확장성
MySQL Enterprise Scalability를 사용하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용자, 쿼리 및 데이터 로드에 대한 지속적인 성능 및 확장성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MySQL 스레드 풀은 클라이언트 연결 및 명령문 실행 스레드 관리의 오버헤드를 줄이도록 설계된 효율적인 스레드 처리 모델을 제공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인증
MySQL 엔터프라이즈 인증은 MySQL을 PAM 및 Windows Active Directory를 포함한 기존 보안 인프라와 쉽게 통합하기 위해 외부 인증 모듈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MySQL 사용자는 플러그형 인증 모듈(“PAM”) 또는 기본 Windows OS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증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암호화
MySQL Enterprise Encryption은 조직이 기밀 데이터를 보호하고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암호화, 키 생성, 디지털 서명 및 기타 암호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MySQL Enterprise Firewall은 SQL 주입과 같은 데이터베이스 특정 공격에 대한 실시간 보호를 제공하여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MySQL Enterprise Firewall은 데이터베이스 위협을 모니터링하고 승인된 SQL 문의 허용 목록을 자동으로 생성하며 승인되지 않은 데이터베이스 활동을 차단합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감사
MySQL Enterprise Audit를 사용하면 신규 및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정책 기반 감사 규정 준수를 빠르고 원활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준 활동 로깅을 동적으로 활성화하고, 활동 기반 정책을 구현하고, 감사 로그 파일을 관리하고, MySQL 감사를 Oracle 및 타사 솔루션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

MySQL 엔터프라이즈 모니터
MySQL 엔터프라이즈 모니터 및 MySQL 쿼리 분석기는 데이터베이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잠재적인 문제를 경고합니다. 보안 취약성을 제거하고, 복제를 개선하고, 성능을 최적화하는 등의 모범 사례를 권장하는 “가상 DBA 보조자”가 옆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자, DBA 및 시스템 관리자의 생산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Learn More »

MySQL 문서 저장소
MySQL Document Store는 스키마 없는 문서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인 SQL 및 NoSQL을 개발하는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NoSQL 데이터를 위한 별도의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Learn More »

MySQL용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매니저
Oracle Enterprise Manager for MySQL은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포괄적인 성능, 가용성 및 구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Learn More »

MySQL 라우터
MySQL Router는 애플리케이션과 모든 백엔드 MySQL 서버 간에 투명한 라우팅을 제공하는 경량 미들웨어입니다. 데이터베이스 트래픽을 적절한 백엔드 MySQL 서버로 효과적으로 라우팅하여 고가용성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용 사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

MySQL 워크벤치
MySQL Workbench는 데이터베이스 설계자, 개발자 및 DBA를 위한 통합된 시각적 도구입니다. 서버 구성, 사용자 관리 등을 위한 데이터 모델링, SQL 개발,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및 포괄적인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Learn More »

MySQL 기술 지원
MySQL 기술 지원 서비스는 MySQL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배포 및 관리를 지원할 준비가 된 전문 MySQL 지원 엔지니어에게 연중무휴 24시간 직접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Learn More »

White Paper: MySQL Enterprise Edition Product Guide »

MySQL Cluster CGE

MySQL Cluster는 선형 확장성과 고가용성을 결합한 분산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분할 및 분산 데이터 세트 전체에서 트랜잭션 일관성과 함께 메모리 내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MySQL 클러스터에는 여러 지리적 사이트에 걸쳐 클러스터 간 복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지역 인식 기능이 있는 Shared nothing 아키텍처는 범용 하드웨어 및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실행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MySQL Cluster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MySQL 클러스터 8.0
NDB 8.0은 세계 최고 처리량의 트랜잭션 데이터 저장소인 MySQL NDB 클러스터의 완전히 새로운 세대입니다. MySQL NDB Cluster 8.0은 더 크고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기 위해 더 나은 성능과 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8.0의 주요 특징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NDB는 MySQL Server 8.0과 완전히 일치하며 최신 서버 유지 관리 릴리스를 포함합니다.
  • 동적 메모리 관리는 리소스를 자동으로 할당합니다.
  • 이제 최대 4개의 데이터 복제본이 완전히 지원됩니다.
  • 클러스터 용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단일 클러스터에 100TB 이상 저장
  • 다시 한 번 클러스터의 병렬 및 분산 SQL 실행에 대한 성능 기준을 높였습니다.
  • 동기화된 권한은 클러스터의 모든 MySQL 서버에서 사용자 권한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매일 입증되고 수십억 명에게 서비스 제공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전화 통화를 할 때마다 매일 MySQL Cluster에 접속합니다. MySQL Cluster의 분산된 비공유 아키텍처는 휴대폰 네트워크, 인증 시스템 및 게임 플랫폼의 핵심에서 사용됩니다.

99.999% 가용성
클러스터는 최대 가용성을 위해 데이터 세트의 여러 복사본을 유지합니다. MySQL Cluster는 99.999%의 가용성을 제공하여 장애에 대한 복원력을 보장하고 다운타임 없이 예약된 유지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Learn More »

인메모리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메모리 최적화 테이블을 사용하는 MySQL Cluster는 실시간 응답 시간과 처리량을 제공하여 가장 까다로운 웹, 통신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Learn More »

자동 파티셔닝 및 확장성
MySQL Cluster는 노드(샤드) 간에 테이블을 자동으로 분할하여 데이터베이스가 저렴한 범용 하드웨어에서 수평으로 확장되도록 하면서 완전한 애플리케이션 투명성을 유지합니다.  Learn More »

병렬 분산 쿼리 엔진
MySQL Cluster의 고유한 병렬 쿼리 엔진과 분산된 교차 파티션 쿼리는 전체 분산 및 분할된 데이터 세트에 항상 일관된 액세스를 제공하여 확장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을 간단하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Learn More »

데이터 지역성 인식
클러스터에는 API에 데이터 지역 인식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름 또는 데이터 관리 노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포인트 선택은 올바른 노드와 데이터 세트의 가장 가까운 복사본으로 이동합니다.

SQL 및 NoSQL API
MySQL Cluster를 통해 사용자는 관계형 및 NoSQL 기술의 장점을 비용, 위험 및 복잡성을 줄이는 솔루션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

활성 활성 지리적 복제가 있는 다중 사이트 클러스터
어디에서나 업데이트할 수 있는 지리적 복제를 사용하면 재해 복구 및 글로벌 웹 서비스의 확장성을 위해 여러 클러스터를 지리적으로 분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확장 및 스키마 업그레이드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MySQL Cluster는 라이브 데이터베이스 스키마에 노드 및 업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추가하여 빠르게 진화하고 매우 동적인 워크로드를 지원합니다.

MySQL 클러스터 자동 설치 프로그램
몇 분 안에 MySQL Cluster를 시작하고 실행하십시오! 워크로드 및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된 프로덕션 등급 클러스터를 그래픽 방식으로 구성 및 프로비저닝합니다.  Learn More »

MySQL 클러스터 관리자
MySQL Cluster Manager는 일반적인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여 MySQL Cluster Carrier Grade Edition 데이터베이스의 생성 및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Learn More »

연중무휴 기술 지원
MySQL 기술 지원 서비스는 MySQL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배포 및 관리를 지원할 준비가 된 전문 MySQL 지원 엔지니어에게 연중무휴 24시간 직접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Learn More »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