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LEADTOOLS 교육 비디오 

다음은LEADTOOL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기술을 다루는 비디오 모음입니다. 대부분은 단일 기능을 강조하는 짧은 비디오이지만 개발자에게 고급 기능을 단계별로 안내하기 위한 더 긴 웨비나 스타일의 자습서도 있습니다.  

모든 LEADTOOLS YouTube 비디오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ET Core 플랫폼 간 OCR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문서 비디오
서브카테고리: OCR 비디오

이 비디오는 LEADTOOLS .NET Core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플랫폼 간 OCR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샘플 응용 프로그램은 TIF와 같은 샘플 이미지를 로드하고 텍스트에 대해 OCR을 수행하고 인식된 단어를 PDF 문서로 출력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소스 코드를 보려면 http://bit.ly/NETCoreOCR 을 방문하십시오.

LEADTOOLS로 Xamarin 바코드 리더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방법

이 비디오는 Visual Studio Xamarin 템플릿을 LEADTOOLS Barcode SDK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하여 간단한 바코드 판독기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샘플 애플리케이션은 QR 코드 테스트 이미지를 로드하고 사용자가 버튼을 선택하면 인식된 QR 코드의 기호, 위치 및 값을 반환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소스 코드는 http://bit.ly/XamarinBarcode 를 참조하십시오.

문서 비교

카테고리: 문서 비디오

LEADTOOLS 문서 비교 데모는 문서 뷰어 웹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어 두 문서를 로드하고 나란히 또는 오버레이 모드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문서 작성기: 여러 파일에서 문서 작성

카테고리: 문서 비디오

LEADTOOLS Document Composer는 문서 뷰어 웹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어 여러 파일의 페이지에서 문서를 대화식으로 생성, 구성 및 내보낼 수 있도록 하는 특별히 설계된 인터페이스입니다.

DICOM Hanging 프로토콜 개요 - LEADTOOLS 웹 뷰어 (DICOM Hanging Protocol Overview - LEADTOOLS Web Viewer)

카테고리: 의료 비디오
하위 카테고리: HTML5 DICOM 뷰어 비디오

DICOM Hanging Protocol은 LEADTOOLS 버전 19의 새로운 기능으로 의사와 방사선 전문의가 연구를 볼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이미징 이전에 의사들은 조명이나 라이트 박스에 필름 시트를 걸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트는 특정 위치와 순서로 인쇄되고 매달리기 때문에 “Hanging Protocol”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것은 디지털 방식으로 재현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DICOM 표준은 의사가 구성하고 재사용할 수 있도록 환자의 이미지를 일치시키고 표시하는 방법을 정의하고 공유합니다. 

동기화된 스태킹 - LEADTOOLS 의료용 웹 뷰어 (Synchronized Stacking - LEADTOOLS Medical Web Viewer)

카테고리: 의료 비디오
하위 카테고리: HTML5 DICOM 뷰어 비디오

이 비디오에서 우리는 LEADTOOLS HTML5, Zero-footprint Medical Viewer에서 발견되는 Series Synchronization 기능을 보여줄 것입니다. 동일한 평면의 여러 시리즈가 뷰어에 로드되면 시리즈 동기화는 3차원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각 뷰어 셀의 이미지 슬라이스를 서로 일직선으로 유지합니다.

3D 커서- LEADTOOLS 메디컬 웹 뷰어 (3D Cursor - LEADTOOLS Medical Web Viewer)

카테고리: 의료 비디오
하위 카테고리: HTML5 DICOM 뷰어 비디오

이 비디오에서 우리는 LEADTOOLS HTML5, Zero-footprint Medical Viewer에 있는 3D 커서 기능을 보여줄 것입니다. 3d 로컬라이저라고도 하는 3d 커서는 서로 다른 평면에서 캡처된 여러 시리즈가 있는 연구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시리즈를 스크롤하여 마우스 클릭으로 표시되는 복셀에서 각 이미지가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OCR 기능

범주: 문서 비디오
하위 범주: OCR 비디오

다른 OCR SDK와 차별화되는 기능을 포함하여 LEADTOOLS OCR SDK의 일부 기능에 대한 상위 레벨 보기. 수천 명의 개발자가 LEADTOOLS OCR SDK 에 의존 하여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OCR, 양식 처리, MICR 및 OMR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