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LightingChart/LightingChart.NET/JS

By 2021년 12월 14일11월 21st, 2023No Comments

세상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시각화 애플리케이션 용

Controls

EULA

 

LightningChart 제품 관련한 모든 문의는 문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품 문의

-> 빠른 데이터 처리 시간이 필요한 웹, 모바일, 데스크톱, IoT, 클라우드 및 인트라넷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 라이브러리에는 100+ 차트, 예제 소스 코드 및 Angular, React, Quasar JS, Ionic 등을 포함한 10+ 프레임워크 템플릿이 있습니다.

-> 최고의 성능과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WebGL 렌더링 및 GPU 가속 차트.

제품 상세 설명차트 예제들견적 문의 하기

-> 매우 까다로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예: 과학, 엔지니어링, 금융, 의학 등)을 개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라이브러리에는 WinForms, UWP 및 WPF에서 지원되는 100+ 차트 유형, 신호 도구 및 예제 소스 코드가 있습니다.

-> 번개처럼 빠른 렌더링 성능과 효율적인 리소스 사용을 위한 하드웨어 가속 제어

제품 상세 설명차트 예제들견적 문의 하기

Modern & cross-platform app development

아름다운 고성능 차트와 대시보드를 웹, 모바일, 클라우드, 데스크톱, 서버, IoT 및 인트라넷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세요. 

사용 가능한 10개 이상의 프로젝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더욱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

Beautiful data visualizations

LightningChart 고성능 차트 구성 요소를 독립형 대시보드로 사용하거나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세요.

 

성능 저하 없이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차트를 사용하여 테마, 색상 및 기능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세요.

시작하는 방법

데이터 시각화에서 성능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성능은 더 빠르고 효율적인 구성요소와 애플리케이션을 보장합니다.

LightningChart 고성능 차트 구성 요소의 비결은 집약적인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큰 처리 능력과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가속 시각화입니다.

Graphics technologies

LightningChart JS 및 .NET은 각각 최신 WebGL 및 DirectX 기술을 사용합니다. WebGL 및 DirectX 기술은 응용 프로그램이 매우 빠른 속도로 그래픽을 다시 그리고 업데이트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처리하며 컴퓨팅 전력 요구 사항을 줄이도록 보장합니다.

Benefits of GPU-acceleration

LightningChart 고성능 차트 구성 요소는 가장 무거운 계산을 CPU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더 강력한 GPU로 오프로드합니다. LightningChart의 시각화 컨트롤은 가장 높은 FPS와 가장 빠른 로드 속도로 렌더링된 GPU 가속 차트입니다.

협우인포테크(주)는 Lightningchart사의 한국 총판입니다. 

Lightningchart 제품 관련 문의는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Lightningchart 개발팀에서 직접 개발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니 개발 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분께서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ales1@hyubwoo.com 또는 02)855-061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며, 좋은 가격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