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edical Suite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edical Suite 로 강력한 PACS 및 의료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십시오. 주요 지원 기능으로는 LEAD의 Zero-footprint HTML5/JavaScript DICOM 뷰어, Medical Web Viewer Framework, Medical 3D, DICOM 멀티미디어 코덱, 고/하위 수준의 PACS SCP 및 SCU 기능 및 컨트롤, PACS 통신, PACS 인쇄, DICOM 데이터 세트 지원 , 이미지 주석, 윈도우 레벨 및 LUT 프로세싱과 같은 확장 그레이 스케일 이미지 디스플레이, DICOM Hanging Protocol 및 특수 의료 영상 처리 등이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무손실 JPEG 압축, JPIP, 서명 및 부호없는 이미지 데이터 처리가 있습니다.

LEADTOOLS Medical Suite 는 모든 LEADTOOLS 제품군내에서 거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는 의료 이미징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최상위 제품입니다. Medical Suite에서 사용 가능한 치과용 웹 뷰어와 OCR등의 추가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 제품군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LEADTOOLS Medical Suite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음성 인식 

LEADTOOLS는 서버에 데이터를 보낼 필요 없이 기본적으로 음성을 인식하여 음성 언어를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참조 문서 

LEADTOOLS Medical Suite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Medical Suite SDK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