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Imaging

By 2021년 11월 15일3월 15th, 2024No Comments

LEADTOOLS Imaging에는 개발자가 강력한 이미징 기술을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하는데 필요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4년 이상의 이미징 개발 전문성을 갖춘 LEADTOOLS Imaging에는 165개 이상의 이미지 포맷, 이미지 압축, 이미지 뷰어, 이미지 대화 상자, 200개 이상의 이미지 디스플레이 효과, TWAIN 및 WIA 이미지 스캔, 화면 캡처 및 이미지 인쇄를 포함합니다.

LEADTOOLS Imaging은 LEADTOOLS 이미징 기술을 통합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보급형 제품입니다. Pro 제품군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문서, 인식, 의료, 및 멀티미디어 제품군에서 많은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rcode 및  PDF 기술을 사용하려면 일반 이미징 제품군의 다른 제품들을 살펴보십시오.


 

LEADTOOLS Imaging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Imaging은 업그레이드하여 전문 기술 추가가 가능합니다. 

LEADTOOLS Imaging은 다른 고급 LEADTOOLS 제품을 위한 기본 SDK 입니다. 이러한 고급 제품에는 LEADTOOLS Imaging 제품에 포함된 모든 기술이 포함되며 보완 및 특수 기술이 추가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Imaging SDK가 포함된 제품들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