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AOMEI/AOMEI Backupper

By 2023년 04월 18일4월 21st, 2023No Comments

AOMEI Products

AOMEI는 항상 디지털 라이프 안전에 중점을 두고 데이터 백업과

파티션 관리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indows 백업 솔루션

사용하기 쉽고 포괄적인 Windows PC/서버 백업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AOMEI Backupper

AOMEI Backupper는 완벽한 Windows 프로그램 용 백업/복구 소프트웨어 입니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이상적인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백업, 동기화, 복원 및 복제에 대한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업(Backup) : 증분(Incremental)/차등(Differential) 백업, 파일/폴더 백업, 시스템/디스크 백업, 이벤트 트리거(Event-trigger) 백업

복원(Restore) : 파일/폴더 필터, 범용 복원(Universal Restore) ; 재설치 없이 OS를 SSD로 마이그레이션 합니다.

싱크(Sync) : 파일/폴더 싱크, 리얼타임 싱크, 미러(Mirror) 싱크

클론(Clone) : 시스템 클론, 디스크 클론, 파티션 클론

또한, PXE Boot Tool, Bootable USB, CD/DVD 생성 및 Command-line 백업 등과 같은 유용한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AOMEI Centralized Backupper

AOMEI Centralized Backupper는 단일 중앙 관리 컴퓨터에서 LAN 상의 모든 데스크탑 PC, 노트북 및 가상 머신에 대한 백업 작업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백업 관리 솔루션입니다.


AOMEI OneKey Recovery

AOMEI OneKey Recovery는 Windows PC 및 서버의 시스템 백업과
복원을위한 자신의 공장 파티션(Factory Partition)을 생성하는
가장 편리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Partition Manager

데이터 손실 없이 하드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분할하고 OS를 SSD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간편한
하드 디스크 종합 파티션 관리자 입니다.

AOMEI Partition Assistant

AOMEI Partition Assistant는 강력하고 사용이 쉬운 디스크 파티션 유틸리티로 Windows PC와 서버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30 개 이상의 기능이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없이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분할하고 OS를 SSD로 마이그레이션 하며, 손실된 파티션 복구 및 MBR/GPT 디스크 변환과 디스크/파티션을 복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티션 복구 마법사, 보안 SSD 지우개(Secure SSD Eraser), Windows To Go Creator, CMD 도구, 일련번호 변경 등과 같은 강력한 도구가 있습니다.

말하자면, AOMEI Partition Assistant는 거의 모든 분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아이폰 백업 툴(iPhone Backup Tool)

iPhone, iPad, iPod 데이터를 정말 빠르게 백업하는 안전한 무료 솔루션입니다.

FoneTool

FoneTool은 iOS 기기와 Windows PC 간의 데이터를 놀라운 속도로 백업, 복원 및 전송할 수 있는 효율적인 무료 솔루션입니다.

FoneTool은 iDevice에서 Windows PC로 데이터를 완전히 복사하고 미디어 파일을 동기화 하거나 이전 iDevice에서 새 기기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세스는 세(3)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수상(Awards)과 사용자 후기(Testimonials)

가장 많이 수상했으며 적극 사용이 권장되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안전의 중요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AOMEI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AOMEI Partition Assistant Standard Edition은 우리가 사용해 본 것 중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프리웨어 디스크 파티션 유틸리티 제품인 것 같습니다.

  Ranjit Musa

 

 

AOMEI Centralized Backupper를 사용하면 로컬 네트워크에서 많은 클라이언트를 관리하고 포괄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훌륭한 솔루션이며 사용이 간편합니다.

AOMEI Customers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