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Oxyzen XML Editor

By 2023년 03월 03일2월 2nd, 2024No Comments
From Guided Authoring

To Advanced XML Development

Now You Have It All!

The Complete Solution for XML Authoring, Development & Collaboration

Oxygen XML 모든 제품은 견적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견적 요청은 상단 문의 버튼 이용해주세요.

Oxygen XML Editor 26.0

The Premier All-In-One XML Editing Suite

Oxygen XML Editor는 XML 작성 및 개발을 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이 제품은 다재다능하고 여러 플랫폼에서 호환되며 독립 실행형 앱 또는 Eclipse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ML에 대한 강력한 지원 자랑 기술, 쉽게 만들고, 편집하고, 게시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AI 기능을 도입한 Oxygen AI Positron Assistant 플러그인으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자연어 콘텐츠 생성 및 재작성을 위해 사용자 제어를 유지합니다.

견적 문의상 세 설 명

프리미엄 원스톱 XML Editing Suite

XML Editor

Oxygen XLM Editor는 XML 개발자와 컨텐트 작성자 모두를 위한 완벽한 XML 편집 솔루션입니다. XML 표준과 기술을 다루는 XML 편집의 필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Oxygen XML Editor에는 Oxygen XML 개발자(Developer)와 작성자(Author)의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과 기술

Single-Source Publishing

Oxygen XML Editor는 동일한 소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출력(PDF, ePUB, HTML 등)을 만들기 위한 사전 설정과 구성 시나리오를 모두 제공합니다.

구조화 XML Editing

사용자 친화 인터페이스는 작업의 생산성과 품질 향상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수 많은 직관적 XML 편집 기능과 결합됩니다.

XML Publishing Framework

가장 대중적이고 중요한 XML 문서 프레임워크(예 : DITA, DocBook, XHTML, TEI)를 위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출판 및 편집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장성(Extensibility)

비교 불가의 확장성 지원을 이용하고, XML Editor에 내장된 XML publishing 프레임워크를 강화하거나 자신만의 프레임워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연결성(Connectivity)

XML Editor의 강력한 연결 지원을 통해 대부분의 XML 데이터베이스, 컨텐츠 관리 시스템 및 WebDAV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협업(Collaboration)

Oxygen을 사용하면 XML Editor의 추적 도구, 하위 버전 저장소 클라이언트, 비교/합병 솔루션을 사용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다른 작성자와 협업할 수 있습니다.

Intelligent Content Assistant

XML 편집은 반복적이거나 복잡한 구조를 삽입할 때 시간과 키 입력을 절약하도록 설계된 지능형 컨텐트 비서 기능으로 더욱 효과적입니다.

검사(Validation)

Oxygen의 유형 유효성 검사 지원과 맥락에 맞는 편집 기능은 문서(XML, JSON, HTML 등)가 일관되게 “올바른 형식”이며 유효한지를 확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XML 데이터베이스 지원

Native XM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XQuery와 XPath 쿼리를 수행합니다. DB 검색 보기의 전용 컬렉션을 DB 관점의 레이아웃에서 함께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XML 표준 완벽 지원

모든 XML 표준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Oxygen XML Editor의 전용 편집기를 활용하십시오. 각각의 편집기에 특화된 보기와 작업을 통해 XML 스키마, CSS, XSLT, WSDL, Relax NG, Schematron, Ant, XQuery 등을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XML 문서와 다른 유형의 편집을 지원합니다.

XSLT & XQuery 디버깅

XML Editor는 디버깅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강력한 XSLT와 XQuery 디버거를 제공합니다. XSLT 용과 XQuery 디버깅 용으로 각각 하나씩 두 가지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문서 문제를 해결하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는 특수 보기와 작업을 제공합니다.

웹 서비스 지원

고성능 WSDL 편집기는 컨텐트 완성 기능, 특수 개요 보기 및 문서 생성 지원을 제공하여 WSDL 문서를 편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통합 WSDL SOAP Analyzer 도구를 사용하여 정의된 SOAP 메시지가 원격 웹 서비스 서버에서 수락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Oxygen XML Author 26.0

Single-Source XML Authoring and Multi-Channel Publishing

Oxygen XML Author는 혁신적인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조화된 컨텐츠 작성을 재정의하여 모든 사람이 XML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표준 프레임워크(예: DITA 및 DocBook), 게시 형식, 검토 도구 및 비교할 수 없는 확장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Oxygen AI Positron Assistant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콘텐츠 생성, 가독성 향상 및 유연한 콘텐츠 재구성을 위한 AI 도구를 추가하여 저작 경험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견적 문의상 세 설 명

Oxygen XML Developer 26.0

All The Tools You Need for Designing XML Schemas and Transformation Pipelines

Oxygen XML Developer는 XML 스키마 및 변환 파이프라인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업계 최고의 XML 개발 도구입니다. XML 소스 편집, 스키마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강력한 디버거와 성능 프로파일러를 통해 XSLT 및 XQuery 지원이 향상되었습니다. Oxygen XML Developer는 XML 개발을 쉽고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 간단하고 지능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견적 문의상 세 설 명

Oxygen JSON Editor 26.0

The Perfect Tool to Simplify Your JSON Editing Experience

Oxygen JSON Editor는 JSON 문서 편집을 위해 설계된 특수 도구입니다. JSON 스키마용 디자인 모드와 함께 텍스트, 그리드 및 작성자 편집 모드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능과 보기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도구 세트를 사용하면 JSON, JSON 스키마 파일은 물론 YAML 및 OpenAPI 파일을 쉽게 탐색, 이해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견적 문의

Oxygen XML Web Author 26.0

Engage Your Whole Organization In Content Creation

Oxygen XML Web Author는 최첨단 Oxygen 작성 기술을 활용하여 최신 웹 브라우저에서 XML 편집 및 검토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팀 구성원과 협력하여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장치 어디에서나 콘텐츠를 제공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적응력이 뛰어나고 혁신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방식으로 XML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견적 문의

Oxygen Content Fusion 6.0

Web Collaboration Solution for any XML Documentation Review Workflow

Oxygen Content Fusion은 협업 팀이 문서 검토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유형의 워크플로우에 적응하도록 설계된 유연하고 직관적인 협업 플랫폼입니다. 모든 팀에는 고유한 특정 협업 방법이 있지만 Oxygen Content Fusion은 모든 문서 작업 흐름에 사용하고 통합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견적 문의

Oxygen Publishing Engine 26.0

The Complete DITA Publishing Solution for WebHelp and PDF Output

Oxygen XML 에디터/작성자는 DITA 컨텐츠를 WebHelp, PDF, ePub 및 일반 HTML 출력으로 변환하기 위한 기본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지원은 자동화된 프로세스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별도의 툴킷으로도 제공됩니다. 이는 통합 서버를 사용하여 변환을 실행하고 출력을 게시하거나 간단히 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자체 라이센스 키가 필요합니다.

견적 문의

Oxygen XML WebHelp 26.0

Publish DITA and DocBook Content to Responsive WebHelp Output

Oxygen XML WebHelp를 사용하면 DITA 및 DocBook 콘텐츠를 웹에 게시하고 탐색하기 쉬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시스템이나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WebHelp 출력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Oxygen XML WebHelp를 사용하면 게시된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대화형이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 문의

Oxygen PDF Chemistry 26.0

Chemistry Converts HTML and XML to PDF Using CSS

HTML 또는 XML 문서에서 PDF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오픈 소스 Apache FOP XSL-FO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CSS Paged Media 프로세서입니다. 주요 목적은 CSS 지식을 활용하여 인쇄 가능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술 문서를 생성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견적 문의

Oxygen Feedback 4.1

Modern Commenting Platform for Smooth Interaction With Your Community

커뮤니티가 상호 작용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최신 댓글 관리 플랫폼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은 어떤 웹사이트에서도 멋지게 보이고, 구성과 통합이 매우 쉬우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댓글 작성자와 관리자 모두에게 유용한 수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견적 문의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