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ultimedia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ultimedia SDK는 국방, 방송 및 보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오디오/비디오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Multimedia SDK는 복잡한 DirectShow 및 Media Foundation 프로젝트를 일반적으로 간단한 작업으로 바꾸는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개발자에게 제공합니다. LEADTOOLS Multimedia를 사용하면 재생, 캡처, 변환 및 처리와 같은 핵심 멀티미디어 기능을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하는 것이 이전보다 훨씬 용이합니다.

LEADTOOLS Multimedia는 LEADTOOLS Multimedia 제품군으로 DirectShow 및 Media Foundation을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개발자를 위한 기본 제품이자 출발점입니다. 핵심 기능 외에도, LEADTOOLS는 가치 지향적인 애드온 모듈 또는 선택적으로 각기 추가할 수 있는 방대한 고급 기능 모음을 포함합니다. 포함된 기능들, 필터들 및 코덱들을 살펴보려면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LEADTOOLS Multimedia SDK의 주요 기능들 

재생/변환/캡처

추가 모듈 또는 알라 카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오디오 및 비디오 코덱

비디오 코덱

오디오 코덱

모든 LEADTOOLS 코덱 목록

추가 모듈 또는 알라 카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포멧들/멀티플렉서들/디멀티플렉서들

추가 모듈 또는 알라 카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미디어 제품 비교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WMV 플레이백 – Windows Media Server를 통해 WMV 를 스트리밍 하려면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프로세싱

LEADTOOLS  Multimedia SDK 는 더 많은 기술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Multimedia 제품에 애드온 모듈 및 플로그인을 추가하여 더 많은 멀티미디어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Multimedia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Multimedia SDK에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