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기술 문의

By 2021년 11월 15일9월 22nd, 2022No Comments
LEAD 기술 지원 옵션


표준 지원
표준 기술 지원은 모든 등록된 LEADTOOLS 고객들 뿐만 아니라 LEADTOOLS 평가 버전으로 시험.평가중인 모든 잠재 고객들/개발자들한테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무상 표준 기술 지원은 무제한의 이메일 교신(support@hyubwoo.com), 실시간 채팅 그리고 지원포럼을 포함합니다.
프리미엄
지원

표준 기술 지원에 추가하여, LEAD는 케이스에 따라 프리미엄 지원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지원은 고객들이 LEAD의 지원 책임자들과 직접 전화로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 근무시간: 월요일 – 금요일, 8:30 – 6:00 EST
  • 지원 비용: 케이스당 U$100, 케이스의 5 Pack – U$400
  • 전화번호: 704-372-9681
  • 지원 가이드라인 및 정책은 여기를 클릭바랍니다.
연간
유지보수

LEADTOOLS 년간 유지보수 서비스를 구입하게 되면, 고객들은 유지보수 기간 동안 모든 개발자 SDK의 업데이트들, 업그레이들들 및 신규 버전들을 제공 받습니다.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외에도 연간 유지 관리 가입자 는 유지 관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무료 프리미엄 지원 사례 를 받습니다.
유지 관리 구입자는 유지 관리 구독과 함께 제공되는 5개의 무료 케이스 외에 추가 프리미엄 지원 케이스에 대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 유지 관리 비용은 개발자 라이선스 가격의 25%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02)855-0611로 문의 주십시오. 

유지보수 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바랍니다.

기/술/문/의 요청 사례


기/술/문/의 요청

 

  1. 기타 질의/응답으로 별첨 파일도 함께 송부해야 하는 경우, support@hyubwoo.com 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2. 기술 문의시, 개발/사용 환경, 프로그램 개발툴, LEADTOOLS 사용 라이브러리/함수에 대한 정보를 우선 요약해 주신 다음,
    문제점/현상, 나타난 결과/에러, 요구사항들을 정리 요망합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