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SDK 라이선스

By 2022년 01월 24일6월 29th, 2022No Comments
LEDATOOLS SDK 라이선스 
LEADTOOLS SDK 라이선스에는 LEADTOOLS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 지적 재산권 고지, 라이선스 개요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라이선스 개요 

LEADTOOLS 소프트웨어 개발 툴킷 (SDK) 또는 에드-온 모듈/플러그인들의 고객 사용은 그 제품에 수반되는 라이선스 계약서인 EULA(LEAD’s standard end-user software license agreement)를 준수해야 합니다.


 

SDK 라이센스는 다음 2가지 주요 라이센스로 구성 됩니다 .

“개발자 라이센스”

리드툴 SDK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배포 라이센스”

리드툴 지적재산권(리드툴 SDK 포함)으로 개발된 응용프로그램을 복제, 유통, 배포, 판매할 수 있습니다.

 


 

1. 개발자 라이센스 (Developer Seat License)

리드툴을 설치, 사용하는 모든 개발자에게 필요한 라이센스 입니다. 팀 라이센스, 부동 라이센스, 사이트 라이센스 등 여러 유형의 라이센스가 있으며, 본사나 대리점, 리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배포 라이센스

배포 라이센스는 LEAD 지적재산권으로 개발된 응용프로그램(Eud User Software)을 복제, 배포하는데 필요 합니다. 배포 유형에 따라 독립형 Desktop, 지정 사용자, 모바일 사용자, 동시 접속 사용자, 서버, 호스팅 서비스, 클라우트 배포 등이 있으며, 배포 기간 및 장소, 환경에 따른 연간 라이센스, 다년 무제한 라이센스, 사이트/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 특별 라이센스 등의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3. OEM 라이센스

엔드유저가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이 아니고 API, Class Library나 유사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용 응용프로그램을 리드툴 고객이 개발하는 경우에는 특별 라이센스가 필요 합니다. 리드툴 고객이 개발한 제품이 소스코드와 함께 수정 가능한 형태로 납품되는 경우에도 특별 라이센스가 필요 합니다. 이런 OEM 라이센스는 상담이 필요합니다.

4. 라이센스 관련 필요 사항

SDK로 개발된 응용프로그램에 적용되는 기타 라이센스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작권 명기

리드툴로 개발된 응용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문서나 Help 파일, 제품 패키지에 다음 저작권 사항이 명기되어야 합니다 : “이 프로그램의 일부 분은 LEADTOOLS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 US 특허 9,552,527 및 foreign counterparts에 의거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 1991-2020 LEAD Technologies, Inc. ALL RIGHTS RESERVED.”

최종사용자 라이센스 계약서

리드툴로 개발된 최종사용자 응용프로그램은 EULA에 의거 Reverse Engineering, Disassembly, 변경/수정 및 복사(백업 용이 아닌)를 금지하며, 해당 응용프로그램 내의 리드툴 지적 소유권이 통상적인 관례로 적절하게 보호된 상태에서 배포, 판매되어야 합니다.

OEM

리드툴 고객이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 3의 OEM 고객이 해당 응용프로그램을 수정하고 재 배포할 수 있으려면 리드툴 고객은 각각의 OEM 고객을 위해 OEM 배포 라이센스를 획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에 문의를 하여 주시고 “OEM 라이센스 FAQ”를 참조 하십시오.

수출 제한 규정

리드툴로 개발한 최종사용자 응용프로그램은 US 수출 규정에 의거하여, Cuba, Sudan, Iran 및 North Korea와 해당국 국민에게 제품을 선적할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