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Actipro Software

By 2021년 12월 16일3월 9th, 2023No Comments
WPF Controls
데스크톱 앱 구축을 위한 150개 이상의 UI 컨트롤

-고급 도킹 창, MDI, 속성 그리드, 트리 컨트롤 및 IDE 구축을 위한 폴더/파일 브라우저

-일반 데이터 유형, 자동 완성, 마스크 편집 및 코드 편집을 위한 강력한 편집기

-일반 데이터 유형, 자동 완성, 마스크 편집 및 코드 편집을 위한 강력한 편집기

WPF 자세히 알아보기
SyntaxEditor
최고의 구문 강조 코드 편집기 컨트롤

-Visual Studio와 같은 강력한 코드 편집 기능을 앱에 쉽게 추가

-개요, 구문 분석, 구문 오류 보고 등과 같은 기능으로 모든 언어를 지원하도록 사용자 지정

-포괄적인 C#, VB, XML, JavaScript, JSON 및 Python 언어 애드온 사용 가능

사용 가능 : WPF , Winforms , UMP

Other Product 

Actipro는 WPF 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UI 플랫폼을 위한 전문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며 다른 플랫폼용 제품도 제공합니다.

Winforms Controls
모든 .NET Windows Forms 애플리케이션의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키는 멀티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
Winforms 자세히 알아보기
UWP Controls
.NET Universal Windows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을 사용하여 몰입형 Windows 10 앱 구축을 시작하세요.
UWP 자세히 알아보기
Icons
모든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 사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로열티 프리 아이콘입니다.
ICON 자세히 알아보기

ActiPro 라이선스 안내 

 

Actipro 제품은 개발자가 라이선스를 부여하며 모든 라이선스는 영구적입니다. 전체 프로젝트가 Actipro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으므로 제품으로 직접 작업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Actipro 제품을 사용하는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거나 컴파일하는 각 사람에게 개발자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라이선스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발자 라이선스 – 단일 개발자에게 프로덕션 애플리케이션에서 라이선스 제품을 사용하고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재배포 가능한 것으로 표시된 모든 파일을 포함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둘 이상의 개발자 라이센스를 주문할 때 볼륨 할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라이선스 – 사무실 건물과 같은 단일 물리적 위치에 있는 조직의 모든 개발자에게 개발자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 – 조직의 모든 물리적 위치에 있는 조직의 모든 개발자에게 개발자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 Blueprint 라이선스 – 제품에 대한 개발자 라이선스를 보유한 모든 개발자에게 제품 소스 코드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추가 옵션입니다. 구독 기간은 관련 개발자 라이선스 구독과 동기화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Blueprint라이선스에는 각 제품에 대한 EULA에 표시된 특별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새 라이센스(미디어 제외)에는 1년 동안 우선 지원 및 무료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무료 구독이 함께 제공됩니다.

만료된 구독은 할인된 가격으로 갱신하여 이러한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 갱신 방법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독 갱신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ActiPro Software 견적 문의 및 제품 문의는 상단 문의 버튼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WPF Controls 제품 종류Windows Forms Controls 제품 종류Universal Windows Controls 제품 종류Icons 제품 종류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