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Edit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Edit SDK로 강력한 문서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툴에는 문서 보기/편집, PDF 보기/편집, 포괄적인 주석/마크업, 특수 흑백 이미지 표시와 이미지 처리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밖의 기능으로는 흑백 이미지에 대한 성능/메모리 최적화, 전도된 텍스트 및 테두리, 구멍 난 펀치 마크(Hole-punch), 라인 제거를 포함하는 문서 클린업 기능과 LEADTOOLS Fast TWAIN 및 WIA를 사용하는 스캐닝 등이 있습니다.

LEADTOOLS Edit는 문서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기본 제품입니다. Document Editor 컨트롤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텍스트 검색 및 바꾸기, 맞춤법 검사기, 단락 스타일, 글꼴 및 글꼴 스타일 등의 수많은 기능을 통해 복잡한 문서를 보고, 변환하고,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OCR과 양식 인식 등의 LEADTOOLS 고급 기능을 Document 제품군의 고급 기능 툴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Edit SDK의 주요 기능들 

Speech Recognition (음성 인식)

LEADTOOLS는 서버에 데이터를 보낼 필요 없이 기본적으로 음성을 인식하여 음성 언어를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특수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LEADTOOLS Edit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Edit를 업그레이드 하여 다음 기술과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시 업그레이드 하여 아래 멀티미디어 제품의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원 플랫폼 및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참조 문서 


Edit SDK 가 포함된 제품들

Edit SDK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선스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