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Progress Telerik/Telerik DevCraft

By 2023년 03월 03일3월 13th, 2023No Comments

Telerik DevCraft

모든 플랫폼과 기술에 맞는 가장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툴

컬렉션 DevCraft 번들에는 UI 라이브러리와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vCraft bundles Include UI libraries & tools

Blazor
ASP.NET Core
ASP.NET MVC
ASP.NET AJAX
Reporting tools
Mocking tools

.NET MAUI
Win UI
WPF
WinForms
Xamarin
Automated Testing

Angular
React
jQuery
Vue

주요 기능(Key Benefits)

모든 프로젝트와 기술에 적합한 도구 컬렉션 제품

개발 시간과 노력 절감과 함께 전문적이고 풍부한 기능의 웹,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 구축을 위한 1,250 개 이상의 .NET과 JavaScript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한 .NET 임베디드 리포팅도 제공합니다.

웹과 데스크탑, 모바일을 위한 매끄러운 특화 UI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디자인과 느낌을 표준화 합니다. 기본 테마와 무제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므로 전문적이고 잘 포장된 프론트엔드(Frontend)를 사용자에게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발 시간 단축 및 생산성 향상

매일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를 단순화 해줍니다. 개발 시간을 50%까지 절감하고 생산성이 증가하며 최신 기술과 사용자 경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비교 불가의 유연한 기술 지원과 리소스 제공

리뷰 데모(Review Demos), 튜토리얼(Tutorials), 기능 설명, 코드 샘플과 상세한 API를 제공합니다. 무료 테스트 중에도 방대한 관련 문서와 커뮤니티 포럼 등 주요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상 이력

위대함 – 스스로 위대하다고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 들이 그것을 인정할 때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Progress Telerik은 업계의 수 많은 상을 받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DevCraft : 가장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툴 컬렉션

웹, 데스크탑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용 .NET & JavaScript UI 컴포넌트, 리포팅, 리포트 관리 솔루션 및 Telerik & Kendo UI 스위트 제품의 자동 테스트와 모의 도구(Mocking Tools) 기능이 포함된 가장 훌륭하고 완벽한 소프트웨어 개발 툴 컬렉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 처리 라이브러리(Document Processing Libraries) 까지 하나로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Blazor 용 UI

100 개 이상의 기본 Blazor 용 Telerik UI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고성능 웹 앱을 빌드 하십시오. 더욱 빠른 개발 주기, 신속한 반복 업무 및 시장 출시 시간 단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설계되었습니다.

Learn More  l  Demos

UI for ASP.NET Core

UI for ASP.NET AJAX

UI for ASP.NET MVC

Kendo UI for jQuery

Kendo UI for Angular

KendoReact

Kendo UI for Vue

UI for Silverlight

.NET MAUI 용 UI

Telerik의 동급 최고인 .NET MAUI 용 UI 스위트 제품으로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 한 번 코딩으로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 용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l  Sample Apps

UI for WinUI

UI for WPF

UI for WinForms

UI for UWP

.NET MAUI 용 UI

Telerik의 동급 최고인 .NET MAUI 용 UI 스위트 제품으로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 한 번 코딩으로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 용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l  Sample Apps

UI for Xamarin

Reproting

Visual Studio, Standalone 데스크탑 또는 웹 기반의 리포트 디자이너에서 재 사용 가능하고 터치가 쉬운 대화형 보고서를 만들고, 스타일을 지정하여 모든 웹이나 데스크탑 .NET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며, 15 개 이상의 형식으로 인쇄합니다.

Learn More  l  Demos

Report Server

Test Studio Dev Edition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고통 없는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을 보장합니다. 코딩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으면서 빠르고 쉽게 자동화된 테스트를 작성하고 그것을 CI/CD 환경에 통합하여 조기에 결함을 찾고, 웹과 데스크탑에 고품질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Visual Studio를 종료하지 않고 Telerik DevCraft로 빌드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합니다.

Learn More  l  Demos

JustMock

디자이너와 작업하시나요 ?

Telerik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Figma 용 Telerik & Kendo UI Kits

Telerik과 Kendo UI 웹 컴포넌트를 완벽하게 대표하는 고성능 맞춤형 디자인 파일입니다. 웹 제품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테마(Meterial, Bootstrap 및 Default)에 맞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Figma용 디자인 키트를 통해 디자이너와 쉽게 작업하고 UI 개발 사이클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Telerik 고객 현황

 

 

 

 

NASA, HP와 수 백만 고객 들이 입증했습니다.

Telerik의 타협하지 않는 품질은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아름다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운 지난 15 년간의 실적에 나타나 있습니다. Telerik의 컨트롤을 구축한 개발자 들이 제시간에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elerik은 최고의 제품과 예측 가능한 개발/출시 주기(연 3 회) 및 수 시간 내의 지원을 통해 개발자 들의 일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Support & Learning

Blog Post

모든 디자인 시스템과 기술에 맞는

매끈한 맞춤형 UI

Learn More

DevCraft로 시작하십시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