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Document 제품군

By 2021년 11월 18일3월 14th, 2024No Comments

LEADTOOLS Document 기술은 1990년부터 금융 기관, 정부 기관, 기업 사무실,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제공 업체 및 자동화된 또는 종이없는 환경으로 이동하는 다른 비즈니스에 필요한 강력한 엔드 투 엔드 문서 이미징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 개발자가 신뢰해 왔습니다. LEADTOOLS SDK는 수백가지 형식의 컨텐츠를 보고, 캡처하고, 변환하고, 검색하고, 저장하고, 액세스하고, 관리하고 제공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LEAD의 제품에는 솔루션에 쉽게 임베드할 수 있는 여러가지 OEM 준비된 문서 이미징 구성 요소와 프레임워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이 SDK는 다중 스레드 OCRMICROMRICR1D 및 2D 바코드양식 인식 및 처리, 고급 PDF 보기 및 편집, 포괄적인 이미지 주석 그리고, 반전 텍스트, 보더, 홀펀치 및 라인 제거를 포함하는 문서 이미지 클린업 및 전처리를 제공합니다. 다른 기능 으로는 HTML5/JavaScript 제로 풋 프린트, 바이너리 이미지를 위한 성능 및 메모리 최적화, 문서 쓰기, LEADTOOLS 고속 TWAIN 및 WIA 스캐닝, 미디어 쓰기LEADTOOLS 분산 컴퓨팅 SDK를 사용한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 등이 있습니다.

 

개발자 툴킷툴

PDF 파일을 읽고, 쓰고, 래스터 뷰로 보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PDF API를 제공하며, 개발자는 PDF 파일에서 텍스트,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메타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Imaging SDK의 모든 기능들을 포함하며, 추가로 PDF보기,이미지 애노테이션 및 마크업, 문서뷰어문서작성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LEADTOOLS Document SDK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로 가상프린터 기능, 문서 처리, 변환, 보기 및 조작을 포함한 고급 문서 기능이 포함된 포괄적인 라이브러리 세트입니다.

 

LEADTOOLS Document Plus 제품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Document Editor 컨트롤을 사용하여 텍스트 검색,바꾸기,맞춤법 검사기, 글꼴 등 문서 편집 애플리케이션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LEADTOOLS Edit SDK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로 LEAD 엔진,바코드,PDF 인쇄, 양식 인식 및 프로세싱, 애노테이션 및 이미지 보기 기능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LEADTOOLS Recognition SDK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로 HTML5/JavaScript 뷰어 및 HTML5 TWAIN 웹 스캐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라이선스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선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