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Document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Document SDK로 개발자는 강력한 문서 지원 애플리케이션들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이 툴에는 PDF 보기, 포괄적인 이미지 애노테이션 및 마크업 ,그리고, Scale-to-Gray 및 Favor-Black과 같은 특정 비쇼널 이미지 디스플레이 및 프로세싱을 포함합니다. 다른 기능들로 흑백 이미지들에 대한 성능 및 메모리 최적화, 반전된 텍스트, 테두리, 홀-펀칭 및 라인 제거를 포함한 문서 이미지 클린업, LEADTOOLS 고속 TWAIN 스캐닝 및 WIA 스캐닝 등을 제공합니다.

LEADTOOLS Document SDK는 LEADTOOLS로 문서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보급형 제품입니다. 문서 편집, OCR, 양식 인식 및 HTML5/JavaScript 보기 등의 고급 기능은 Document 제품군의 상위 툴킷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Document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SDK를 LEADTOOLS Advanced PDF 모듈로 업그레이드 하여 전문 이미징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Advanced PDF Module은 호환되는 LEADTOOLS SDK의 애드온 제품이며, 단독으로는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LEADTOOLS Advanced PDF Module에는 LEADTOOLS PDF의 모든 기능과 서명, PDF Vector, PDF 에디터의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LEADTOOLS SDK는 LEADTOOLS Advanced PDF Modul과 호환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Document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Document SDK에 추가 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