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ultimedia 제품군

By 2021년 11월 18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ultimedia SDK는 국방, 방송, 보안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오디오/비디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특별한 제품입니다. SDK는 개발자에게 모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며 복잡한 DirectShow와 Media Foundation 프로젝트를 간단한 작업으로 바꾸어 줍니다. Workflow의 모든 접점에 적용할 수 있는 옵션 처리 필터를 사용하여 스트리밍재생변환/캡처 같은 멀티미디어 핵심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는 UAVDVR, 화상 회의, 분산 트랜스 코딩 등을 포함하여 수 많은 전문 멀티미디어 기술과 컴포넌트도 갖고 있습니다.

LEADTOOLS Multimedia SDK 제품은 H.265H264H.263MPEG-2MPEG-4AACVP8과 AC3 같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코딩 형식에 대한 시장 내 모든 프리웨어의 수준을 훨씬 뛰어 넘는 세계적 수준의 코덱을 제공합니다. MP4AVI, MP3, WMVMXFMKV, 3GP, Ogg, FLV(YouTube & HD Flash), IOSMPEG-2 트랜스포트 및 MPEG-2 프로그램를 포함하는 형식에 대한 멀티플렉서와 디멀티플렉서도 제공합니다.

 


 

개발자 툴킷툴

 

DirectShow 및 Media Foundation을 지원하며 플레이백 , 변환, 캡처, 멀티미디어 파일 포멧들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LEADTOOLS Multimedia Suite SDK

Multimedia SDK 가 포함된 제품으로 추가로 오디오 및 비디오 코덱들 DVD모듈, 스트리밍 모듈, MPEG 트랜스포트 모듈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개발자 라이센스 :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