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Dart/PowerSNMP for .NET

By 2021년 12월 16일1월 9th, 2023No Comments

PowerSNMP 구성 요소는 .NET/CF 및 ActiveX 개발 환경 내에서 맞춤형 네트워크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SNMP 에이전트 및 관리자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SNMP V3 인코딩, 인증 및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PowerTCP 구성 요소는 FTP/S, SFTP, SSH, Telnet, VT 터미널 에뮬레이션, 이메일, zip 압축, TCP 클라이언트 및 서버, UDP, DNS 등의 인터넷 통신 작업을 쉽게 만듭니다. .NET/CF 또는 ActiveX 개발 환경과 호환됩니다.

PowerWEB은 AJAX 지원 ASP.NET 컨트롤을 제공하여 더 풍부하고 반응이 빠른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파일 업로드, WYSIWYG 텍스트 상자, 고해상도 이미지 줌, LiveButton 및 LiveTextbox와 같은 기본 컨트롤.

PowerSNMP Network Manager

PowerSNMP Network Manager는 사용하기 쉬운 네트워크 관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에서 SNMP 관리 장치 및 에이전트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적합합니다.

Consulting Services

맞춤형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개발 서비스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 당사의 고도로 숙련된 직원은 SNMP, 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 및 보안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인터넷 통신에 대한 기술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을 받으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upport Services

Dart는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일 개발자 기업에서 대규모 미션 크리티컬 팀에 이르기까지 Dart의 기술 전문가는 귀하에게 적합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뉴스 & 이벤트

January 18, 2022

March 24, 2021

December 17, 2020

December 17, 2020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