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E-ICEBLUE/Spire 계열 제품군

By 2021년 12월 16일1월 30th, 2024No Comments
E-iceblue사 모든 전 제품 견적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문의는 상단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모든 전 제품은 구매시 1년 동안의 무료 핫픽스 및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라이선스 타입은 Developer Small Business, Developer OEM, Site Small Business, Site OEM 으로 구분됩니다.

.NET Products

Spire.Doc for .NET

빠르고 고품질의 성능으로 모든 .NET(C#, VB.NET, ASP.NET, .NET Core, Xamarin) 애플리케이션에서 Word 문서 파일을 생성, 읽기, 쓰기, 변환 및 인쇄하도록 설계된 전문 Word .NET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XLS for .NET

모든 유형의 .NET(C#, VB.NET, ASP.NET, .NET Core, Xamarin) 응용 프로그램에서 Excel 파일을 생성, 읽기, 쓰기, 변환 및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문 Excel .NET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PDF for .NET

.NET(C#, VB.NET, ASP.NET, .NET Core, Xamarin)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외부 종속성 없이 PDF 파일을 생성, 작성, 편집, 처리 및 읽기에 적용되는 전문 PDF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Presentation for .NET

개발자가 모든 .NET(C#, VB.NET, ASP.NET, .NET Core, Xamarin) 응용 프로그램에서 PowerPoint 문서를 만들고, 읽고, 쓰고, 수정하고, 변환하고, 인쇄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 PowerPoint 호환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Email for .NET

개발자가 모든 .NET(C#, VB.NET, ASP.NET, .Net Core, .Net Standard, MonoAndroid, Xamarin iOS)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메일을 만들고 읽고 조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문 이메일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Barcode for .NET

.NET 개발자(C#, VB.NET, ASP.NET, .NET Core, .Net Standard, MonoAndroid, Xamarin.iOS)가 1D 및 2D 바코드를 생성, 읽기 및 스캔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문 바코드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Java Products

Spire.Office for JAVA

개발자가 Word, Excel, PowerPoint 및 PDF 문서를 생성, 편집, 변환, 인쇄하고 Java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1D/2D 바코드를 생성 및 스캔할 수 있는 독립 JAVA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DOC for JAVA

개발자가 Microsoft Office를 사용하지 않고 Word 문서를 작성, 변환, 조작 및 인쇄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 Java Word API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XLS for JAVA

개발자가 Microsoft Office 또는 Microsoft Excel을 사용하지 않고 Excel 워크시트를 생성, 관리, 조작, 변환 및 인쇄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 Java Excel API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PDF for JAVA

개발자가 Adobe Acrobat을 사용하지 않고 Java 응용 프로그램에서 PDF 문서를 읽고, 쓰고, 변환하고, 인쇄할 수 있도록 하는 PDF Java API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Presentation for JAVA

개발자는 PowerPoint API를 사용하여 Java 응용 프로그램(J2SE 및 J2EE) 내에서 PowerPoint 파일을 생성, 읽기, 편집, 변환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Tutorials

Spire.Barcode for JAVA

개발자가 Java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1D 바코드 및 2D 바코드를 생성, 판독 및 스캔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바코드 Java API입니다.

Learn More  Tutorials

C++ Products

Spire.Office for C++

C++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개발자들이 독립적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및 PDF 파일을 읽고 생성하고 편집하며 변환하며, 데이터를 인기 있는 파일로 내보낼 수 있는 독립적인 오피스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Spire.DOC for C++

빠르고 고품질의 성능으로 개발자들이 모든 C++ 플랫폼에서도 워드 문서를 생성, 읽기, 쓰기, 변환, 병합, 분할 및 비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문 Word 라이브러리입니다.

Learn More 

Spire.XLS for C++

다양한 종류의 C++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제3자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고 Excel 파일을 생성하고 읽고 쓰고 변환할 수 있는 전문적인 Excel API입니다.

Learn More 

Spire.PDF for C++

C++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외부 종속성 없이 PDF 파일을 만들고 작성하고 편집하며 처리하고 읽을 수 있는 전문적인 PDF API입니다.

Learn More

Spire.Presentation for C++

모든 C++ 플랫폼에서도 개발자가 PowerPoint 문서를 만들고 읽고 쓰고 수정하며 변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적인 PowerPoint® 호환 API입니다.

Learn More 

Python Products

Spire.DOC for Python

빠르고 고품질의 성능으로 개발자들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에서 Word 문서를 생성, 읽기, 쓰기, 변환 및 비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문적인 Word Python API입니다.

Learn More 

Spire.XLS for Python

모든 파이썬 플랫폼에서도 Excel 파일을 생성, 읽기, 쓰기 및 변환할 수 있는 전문적인 Excel 개발 컴포넌트입니다.

Learn More

 

Spire.PDF for Python

외부 애플리케이션이나 라이브러리에 의존하지 않고 개발자들이 Python 프로그램에서 PDF 파일을 생성, 읽기, 편집, 변환 및 저장할 수 있는 전문적인 PDF 개발 컴포넌트입니다.

Learn More 

Spire.Presentation for Python

모든 파이썬 플랫폼에서도 PowerPoint 문서를 생성, 읽기, 쓰기, 수정 및 변환할 수 있는 전문적인 PowerPoint® 호환 API입니다.

Learn More

NEWS & EVENTS

최신 제품 출시, 이벤트 소식 및 기타 알림 확인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2024-01-26

Spire.Office for C++ 9.1.0 출시

Spire Office for C++ 9.1.0 버전의 출시를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버전에서는 Spire.XLS for C++이라는 커스텀 예외 클래스인 SpireException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header 높이가 더 넓어지는 문제도 수정되었습니다. 

Learn More

2024-01-26

Spire.Office for Java 9.1.10 출시

Spire.Office for Java 9.1.10의 출시를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버전에서는 Spire.PDF for Java가 PDF 복호화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메서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Spire.Doc for Java는 비- 로딩 관련 예외 처리를 최적화하였습니다.

Learn More

 

2024-01-26

Spire.Presentation 9.1.5에서는 PPTX에 폰트를 포함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Spire.Presentation 9.1.5의 출시를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버전에서는 PPTX에 폰트를 포함하는 기능을 지원하며, Ole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IsHidden 속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PPTX 파일을 로딩할 때 “Microsoft PowerPoint 2007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와 같은 몇 가지 알려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Learn More 

TUTORIALS

2024-01-25

 

Python: PDF 문서에서 첨부 파일 제거


PDF에 첨부 파일을 포함하면 관련 파일을 공유하거나 기본 문서와 함께 추가 컨텍스트 및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2024-01-19

Python: PowerPoint에서 섹션 추가 또는 제거


PowerPoint에서 섹션은 슬라이드를 구성하고 관리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슬라이드를 여러 섹션으로 나누면 콘텐츠를 더 잘 구성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2024-01-26

Python으로 Excel 파일 읽기


전 세계 사람들이 표 형식의 데이터를 구성, 분석 및 저장하기 위해 엑셀 파일(스프레드시트)을 사용합니다. 그 인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종종 엑셀 파일을 다루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C#에서 엑셀 파일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Learn More 

E-iceblue사 모든 전 제품 견적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문의는 상단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