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Handsontable

By 2023년 09월 19일No Comments

JavaScript data grid
with spreadsheet UX

데이터 그리드 기능을 스프레드시트 UX/UI와 결합하는 프런트 엔드 구성 요소입니다. 전문적인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actAngularVue 및 일반 JavaScript와 함께 작동

Get Started ->

What’s new in v13.1.0 of August 31, 2023 →

 

모든 스프레드시트 기능

Handsontable로 작업할 때 Excel 또는 Google 스프레드시트로 작업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파른 학습 곡선이 없습니다 – 첫날부터 효과적으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Handsontable은 최고의 문서와 인상적인 기능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Alain Escaffre, Nuxeo 부사장

개발자 친화적인 API

Handsontable은 구현하기 쉽고 유연하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 플러그인으로 확장하고 소스 코드를 편집하여 제품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괄적인 API, 유용한 자습서, 커뮤니티 및 상업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PI 살펴보기

성능을 위한 설계

마침내 성능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대량의 데이터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산업 전반의 대기업과 신생 기업은 Handsontable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What our customer say

크고 작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앱에서 Handsontable을 즐겨 사용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특히 프로젝트에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 주저 없이 Handsontable을 추천합니다.”

“Handsontable은 교사가 이미 익숙한 도구인 Excel과 모양과 느낌이 좋기 때문에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우리는 Handsontable이 좋은 파트너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작업하기 쉽고 제품 사양에주의를 기울입니다.”

Julio de la Calle
JS Architect at Social Point

David Wolever
CTO at Akindi

Craig Scribner
CEO at Tracking First

지금 시작하세요

 

Handsontable로 다음 비즈니스 앱을 구축하고 출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Get Started ->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