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PDF

By 2024년 03월 12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PDF는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PDF 파일을 읽고, 쓰고, 래스터 뷰로 보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PDF API를 제공합니다. PDF 툴킷을 사용하여 개발자는 PDF 파일에서 텍스트,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메타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SDK는 기존 PDF 문서의 페이지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준비된 PDF/A 문서로 변환 보관은 몇 줄의 코드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ADTOOLS PDF Optimizer로 선형화 및 압축을 통해 PDF 파일을 Web에 적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LEADTOOLS PDF에는 압축, 이미지 처리, 뷰어, TWAIN 및 WIA 스캐닝 등 165개 이상의 형식을 포함한 Imaging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PDF 및 이미징 기능의 조합으로 LEADTOOLS PDF는 최고의 결과 값을 제공합니다.

LEADTOOLS Advanced PDF Module은 LEADTOOLS PDF SDK에서 애드온으로 추가 구매하면,  PDF 문서를 벡터로 볼 수 있는 PDF 고급 기능을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DTOOLS PDF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SDK를 LEADTOOLS Advanced PDF 모듈로 업그레이드 하여 전문 이미징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Advanced PDF Module은 호환되는 LEADTOOLS SDK의 애드온 제품이며, 단독으로는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LEADTOOLS Advanced PDF Module에는 LEADTOOLS PDF의 모든 기능과 서명, PDF Vector, PDF 에디터의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LEADTOOLS Advanced PDF Modul

다음 LEADTOOLS SDK는 LEADTOOLS Advanced PDF Modul과 호환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PDF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PDF SDK에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