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CrystalGraphics/Ultimate Combo

By 2021년 12월 16일12월 27th, 2022No Comments

PowerPlugs: Ultimate Combo for PowerPoint
최고의 프레젠테이션 그래픽 콘텐츠와 도구를 하나의 “세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PowerPoint용 PowerPlugs Ultimate Combo 2022로 프레젠테이션을 돋보이게 만드세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PowerPoint용 멀티미디어 향상 제품군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든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향상 제품을 하나의 매우 저렴한 제품군에 통합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여기에는 21권의 프리젠테이션 향상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효과, 가치 있는 연간 구독 및 4개의 유용한 PowerPlugs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최신 버전의 Windows용 PowerPoint 내에서 바로 표시되고 함께 작동합니다.

Templates – Annual Subscription

거의 무제한의 PowerPlugs 브랜드 PowerPoint 템플릿과 최대 50개의 Crystal 브랜드 PowerPoint 템플릿(600만 개 이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음)이 포함되며 연중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PowerPlugs Template Finder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rt and Diagram Slides for PowerPoint

핵심 개념과 데이터를 보다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모든 유형과 스타일의 2,000개의 시각적으로 멋진 차트와 다이어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PowerPlugs: Diagrams Finder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매번 완벽한 다이어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PowerPlugs QuizMaster

PowerPlugs: QuizMaster에 청중을 참여시키십시오! 청중 중심의 객관식 질문 및 답변 슬라이드를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QuizMaster 추가 기능은 집계하여 청중의 점수를 표시합니다!

3D Character Slides for PowerPoint

75개의 애니메이션 및 편집 가능한 3D 캐릭터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재미있고 기억에 남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PowerPlugs: 3D Character Slides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각 프레젠테이션에 맞는 완벽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슬라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werPlugs Ultimate Combo 2022에 포함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위의 제품 이미지 또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System Requirements: Microsoft PowerPoint 2007 to Microsoft/Office 365 (Windows desktop version)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제품군은 프레젠테이션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자신감을 느끼고 더 전문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또한 대상 청중의 관심을 끌고 감동을 주고 영향을 미치는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무조건 30일 환불을 보장합니다. 여러분의 프레젠테이션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새로운 PowerPlugs Ultimate Combo 2022의 도움으로 청중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반응하는지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 대폭 할인된 가격이 마음에 드실거에요!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