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yworks/yFiles

By 2021년 12월 14일5월 13th, 2022No Comments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yFiles는 업계를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로 다양한 자동 레이아웃 기능을 통해 연결된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편집, 분석합니다.

yFiles 혜택에 대해 알고 싶으신가요 ?
SDK를 어디에 사용하는지 관심이 있으신가요 ?
지금 바로 읽어 보십시오 !

yFiles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알고 있다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십시오 :

  • 모든 기능(All features)
  • 최신 업데이트 정보(Latest updates)
  • 기술 정보(Technical information)
  • 애드온(Add-ons)   

yFiles 무료 평가판 테스트(Try yFiles for free)

yFiles 제품 페이지(yFiles product page)

 

다이어그래밍의 혜택

그래프/다이어그램을 생성하는 데이터 시각화는 대용량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에 근거한 의사 결정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빅테이터 세상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트렌드와 패턴, 비정합 정보를 이해하는 것이 디지털 혁신의 인더스트리4.0 시대를 성공적으로 헤쳐나가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상호 연동성(Interactive)

데이터 작업을 통해 실시간으로 그래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 하십시오. 과거에 했던 개발과 현재의 이벤트 및 미래의 프로젝트를 이해하는데 매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정보 활용(Informative)

시각화를 통해 상관 관계와 변동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프 분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데이터에 숨어있는 중요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 활용(Adjustable)

클릭 한 번으로 관점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프 시각화를 통해 전체를 이해하거나, 확대하여 특정 영역을 자세히 탐색합니다.  

명료성(Clear & Easy)

사람 들은 매우 시각적 입니다. 데이터를 그래프로 보는 것은 우리 모두가 정보를 더 빨리 흡수하고 직관적으로 작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그램 SDK는 무엇인가 ?

자동차를 조립하려면 부품, 도구와 설명서가 있는 키트가 필요합니다. 다이어그래밍 SDK 혹은 다이어그래밍 라이브러리는 다이어그램과 시각화 생성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도구(노드와 에지 등)를 다시 만들지 않고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쉽고 유연한 방법입니다.

yFiles SDK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클릭 한 번으로 데이터를 사용자가 원하는 유려한 그래프 레이아웃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것이 yFiles SDK가 “최고의 다이어그래밍 키트”가 되는 이유입니다.  

독일 남부에서 실리콘밸리까지 ~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 많은 기업과 연구소대학이 yWorks의 전문 기술과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yFiles의 세상

yFiles 다이어그래밍 SDK의 사용 사례

yFiles의 사용 방법은 기능 만큼이나 다양합니다. 회사 워크플로를 그리고, 판매하려는 소프트웨어 제품에 기존 데이터를 통합하거나, 또는 자동 그래프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기존 데이터를 이해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yFiles는 이 모든 것 외에도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사용 사례, 라이브 데모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개요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프로젝트는 각각의 고유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우리는 고객이 필요한 것을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연락만 하여 주십시오.   

Stories

데이터 시각화와 그래프 작성yFiles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찾고 있는지요 ?
저희 블로그로 오십시오 !

 

반응형 온라인 데모를 확인해 보십시오

App Generator

yFiles App Generator는 다이어그램과 그래프 시각화 앱을 빠르게 만드는 도구 입니다. 코드가 없는 기술을 통해 데이터를 추출, 변환, 로드 및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App Generator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시각화 및 편집, 레이아웃 기능을 yFiles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Connect our Kids

Connect our Kids는 사회복지사가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위탁 아동을 위한 영구 가정을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무료 도구인 Family Connections는 사회복지사가 각각의 자녀에 대한 지원 지도(Map)를 만들고 계속 편집할 수 있어 업무와 관련된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의 연결 트리를 지원하는 지도에 디스플레이 할 뿐만 아니라, 자동 연락처 정보 검색 역할도 하며 사회복지사가 네트워크 구성원과의 연락처를 쉽게 문서화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Marvel Graph

Marvel Cinematic Universe와 해당 캐릭터를 시각화해서 가상 우주 안에 연대표 순으로 모든 영화를 정렬하였습니다. 캐릭터는 등장하는 영화를 통과하는 가장자리(Edges)에 표시됩니다. 가장자리 모델의 두께는 영화 내에서 캐릭터의 상대적인 화면 시간을 모델링 합니다. 전체 레이아웃은 계층 레이아웃의 형태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Structure 101

Headway Software는 주력 제품인 Structure101에서 yFiles 레이아웃 기술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종속성을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DbVisualizer

DbVis는 yFiles Viewer와 레이아웃 기술을 사용하여 DbVisualizer 도구에 있는 데이터 스키마를 정렬하고 표시하였습니다.

Data Explorer for Neo4j

Data Explorer for Neo4j는 yFiles가 제공한 그래프 시각화의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Neo4J의 잠재 가능성을 실현합니다. 명료하게 정리한 다이어그램에 쿼리 데이터를 표시하고 대화형 디자이너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이어그램을 탐색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의 연결 요소를 연동형 제스처로 로딩하여 그래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유연성

yFiles는 강력하고 유연한 다이어그램 라이브러리 입니다.
필요한 부품과 기능을 선택하고 특정 사용 사례에 맞는 이상적인 솔루션을 만들어 보십시오.  

See All Features ->

플랫폼 & 통합성

yFiles는 HTML, Java, JavaFX, WinForms 및 WPF의 다섯 가지 변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에 사용할 수 있는 유사 API 덕분에 새로운 플랫폼을 지원하는 yFiles 제품을 쉽게 마이그레이션 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기술에 대해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yFiles는 모든 기존 기술과 인프라에 맞게 동작하며 모든 시스템에 최적으로 통합 됩니다.   

“우리는 yFiles 패키지를 사용하자마자 만족했습니다.

yFiles는 구성도가 뛰어난 라이브러리로 우리가 모니터링하고 있는 크고 복잡한 네트워크에서 가능한 모든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참조 문서와 예제가 명료하여 우리의 제품과 통합이 매우 간단했습니다.”

Neil McKee,
CTO, InMon Corp.

서비스 및 지원

yFiles 라이센스를 구매하면 SDK와 함께 작업할 광범위하고 정교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바로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센스 및 가격

사용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yFiles 비용을 지불한 다음 무제한 라이센스를 사용합니다. yFiles는 로열티가 없는 White Lable의 소프트웨어 제품입니다.

유지 관리 및 지원을 위해 연간 구독을 추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cense & Pricing ->

 

Got questions ?

yWorks의 고객성공팀에게 물어 보십시오 ~

기술 지원과 라이센스, 제품 평가에 대해 무엇이든지 고객성공팀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ail: hello@yworks.com
Phone: +49 7071 9709050

Get in touch

 

다음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Get connected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고객성공팀에 문의 하십시오.

Dive deep
yFiles 제품 페이지에서 기술 사양과 최신 업데이트까지 모든 것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Download yFiles
yFiles와 함께 최고의 무료 지원을 받아 보십시오.

이제 여기에서 yFiles를 좀더 알고 싶으실 겁니다.

Out now !
yFiles 2021 주요 업데이트

yFiles case studies
데이터 시각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Free webinars
다이어그램 전문가로부터 그래프 제작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왜, 어떻게, 무엇을 하지 ? 

다이어그래밍 전문가에게 물어 보십시오

언제든지 yFiles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르젝트에 대해 얘기를 하시고 요구에 맞는 완벽한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

hello@yworks.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