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Infragistics/Mobile Advantage

By 2021년 12월 16일8월 14th, 2023No Comments

한 번에 하나의 프로젝트를 세계에서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창조하세요

Create simplicity and beauty in the world one app at a time.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장인 정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은 디지털 제품 팀 전반에서 생산성을 높이고 전체 조직에서 데이터 중심의 고성능 팀을 가능하게 하는 간단하고 아름다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됩니다. 지난 삼십 년 동안 배운 전문 지식으로부터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관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Design & Development

Infragistics Ultimate로 절반의 시간에 앱을 제공하십시오! 수백 개의 UI 컨트롤 및 구성 요소, 모든 인기 있는 웹 및 데스크톱 플랫폼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그리드 및 데이터 차트, 웹 기반 WYSIWYG 드래그 앤 드롭 IDE를 포함한 완벽한 디자인 투 코드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Business Intelligence

조직의 모든 사람이 더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고 예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veal 를 사용하면 앱에 분석을 쉽게 임베드하고 Microsoft Azure, Google Big Query 및 AWS와 같은 최신 클라우드 플랫폼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Team Productivity

Slingshot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을 데이터로 구성된 프로젝트, 콘텐츠 및 채팅에 연결하여 팀 결과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디지털 업무 공간입니다.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고 자신감 있는 의사 결정을 강화하며 조직 내에 신뢰를 심어줍니다.

더 알아보세요>

정말 중요한 이야기

200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Infragistics UX 및 UI 툴킷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고 가속화합니다.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 새로운 기능을 알아보세요.

압도적인 데이터: Reveal을 통한 의사 결정에 쉽게 소화 및 사용

Adrenalin은 Reveal의 임베디드 분석 기능을 구현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개발 시간을 3개월 단축했습니다. Adrenalin 고객은 Reveal을 사용하여 채용에서 퇴직에 이르기까지 HR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인력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실시간 HR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지금 읽기

2023년 주요 소프트웨어 개발 과제

개발자 도구의 혁신에 보조를 맞추고, 워크로드, 보안 위협 및 프로젝트 관리를 관리하는 것은 2023년의 또 다른 주요 문제점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새로운 디지털 환경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도구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금 읽기

Angular Essentials RefCard 시작하기

이 RefCard는 Angular 필수 사항을 검토하고 계속 성장하는 이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의 이면에 있는 중추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Angular의 기본 아키텍처에서 속성 및 이벤트 바인딩에 이르기까지 이 RefCard는 Angular에서 성공적인 앱 개발에 필요한 기본 및 고급 주제를 강조합니다.

지금 읽기

최신 뉴스와 기능으로 최신 상태 유지

포장 산업에서 디지털화의 지배력

포장 산업의 주요 주제에 대한 GlobalData의 분석에 따르면 디지털화가 핵심입니다. 패키징 부문의 디지털화 관련 채용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분석가들은 2035년까지 산업 공급망이 완전히 디지털화되고 자동화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자세히보기>

Slingshot의 디지털 업무 공간이 더욱 스마트해짐: 일상적인 비즈니스 사용자는 이제 부서, 플랫폼 및 채널 전반의 데이터를 모두 한 곳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최초의 데이터 카탈로그를 통해 팀은 성과, 프로세스 및 수익성에 대한 실시간 스냅샷을 생성하여 지식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Aquion은 Infragistics를위한 새로운 ANZ 유통 업체로 도청되었습니다.

Infragistics는 오스트랄라시아에서 사업을 재개했으며 시드니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가 Aquion을 호주의 최신 유통 업체로 선정했습니다.

자세히보기>

Infragistics, Design-to-Code App Builder™ On-Prem 출시

클라우드 기반의 드래그 앤 드롭 App Builder™에는 최신 제품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과 On-Prem 버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로컬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배포하고 디자이너-개발자 또는 개발자 전용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