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edical 제품군

By 2021년 11월 18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edical and PACS SDK 기술은 Medical SDK 제품을 통해 다양한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LEADTOOLS SDK는 종합 DICOM 데이터 세트통신보안 기술, 의료 이미지 처리Zero-footprint HTML5/JavaScript Viewer3D 볼륨 재구성과 PACS 서버와 클라이언트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수준 높은 UserControls와 컴포넌트를 제공합니다. LEADTOOLS Medical 툴킷은 의료 솔루션을 개발하는 프로그래머에게 있어 반드시 필요한 기술 입니다.  

LEADTOOLS Medical 라이브러리(특히, LEAD의 DICOM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의료와 건강 관리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FDA에 등록하고 FDA-501K 승인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한 LEADTOOLS Medical 고객 중에는 Microsoft, GE Medical Systems, Bard Access Systems, Stryker Endoscopy, Immucor, Cooper Surgical, Carl Zeiss, Ophthalmic Imaging Systems, Smith & Nephew, Topcon Medical Systems, Witt Biomedical 등이 있습니다.


 

 

개발자 툴킷툴

LEADTOOLS Medical SDK

의료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제품으로 포괄적인 DICOM 데이터 세트 지원,8-16 비트 확장 그레이 스케일 이미지 지원, 이미지 주석, 윈도우 레벨 및 LUT 처리와 같은 특수화된 확장 그레이스케일 이미지 디스플레이 및 의료 관련 이미지 처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LEADTOOLS Medical SDK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로 PACS SDK , Medical Multimedia 모듈,LEAD의 Zero-footprint HTML5/JavaScript DICOM 뷰어,DICOM Hanging Protocol 및 특수 의료 영상 처리 모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라이선스 :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