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Medical

By 2021년 11월 15일3월 18th, 2024No Comments

LEADTOOLS Medical SDK로 강력한 Medical SDK 어플리케이션 을 개발하십시오. 지원 기능에는 포괄적인 DICOM 데이터 세트 지원, 8-16 비트 확장 그레이 스케일 이미지 지원, 이미지 주석, 윈도우 레벨 및 LUT 처리와 같은 특수화된 확장 그레이스케일 이미지 디스플레이 및 의료 관련 이미지 처리가 포함됩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무손실 JPEG 압축, 서명 및 부호없는 이미지 데이터 처리가 있습니다.

LEADTOOLS Medical 은 LEADTOOLS로 의료용 영상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보급형 제품입니다. DICOM 통신, PACS 클라이언트 및 서버, HTML5/JavaScript보기 등의 고급 기능은 Medical 제품군내의 고급 툴킷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DTOOLS Medical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Medical Imaging을 업그레이드하여 전문화된 이미징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Medical Imaging은 다른 LEADTOOLS 이미징 제품을 위한 기본 SDK 입니다. 이러한 고급 제품에는 LEADTOOLS Medical Imaging 제품에 포함된 모든 이미징 기술이 포함되며 추가 고급 및 또는 특수 기술이 추가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참조 문서 

LEADTOOLS Medical SDK가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Medical SDK 추가할 수 있는 애드온 기능

NOTE
  • LEADTOOLS SDK를 사용하는 각 프로그래머에게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여러 명의 개발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발 라이선스에는 이메일을 통한 무료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화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은 Annual Maintenance 구매시 이용 가능합니다. 
  • Annual Maintenance는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는 (support@hyubwoo.com)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