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ePrint Professional

By 2021년 11월 15일3월 24th, 2022No Comments
LEADTOOLS ePrint Professional


LEADTOOLS ePrint Professional은 임의의 윈도우 어플리케이션로 부터 인쇄 출력을 캡처하도록 해 주는 일체형 인쇄 캡처 솔루션입니다. 캡처 프린트 작업은 사용자의 문서 또는 이미지들을 PDF, DOC, HTML, TXT, Multi-page TIFF, JPG, GIF 및 PNG를 포함한 150종 이상의 파일 타입들로 변환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자 컴퓨터, 사용자 네트워크상 파일 공유, 마이크로 소프트 셰어 포인트 서버 또는 이메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ePrint Professional은 다음과 같이 사용자 파일들을 프린트하기 위한 3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1. ePrint Printer – 사용자가 이 프린터로 인쇄할때 사용자의 인쇄 작업을 OCR, 이메일, SharePoint로의 업로드등의 옵션들을 포함한 150종 이상의 파일 포멧들로 저장할 수 있도록 ePrint 저장 대화상자가 표시됩니다.
  2. ePrint Workstation – ePrint Workstation은 주석, 페이지들의 결합 및 정렬, 워터마크, 스테이셔너리등과 같은 기능들로 사용자의 인쇄 작업을 미리보기 및 수정할 수 있도록 해 주는 하나의 인쇄 구성 및 편집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가 인쇄 작업 구성을 완료하면 주 ePrint 프린터에서 사용 가능한 동일한 옵션들 모두를 이용하여 그 인쇄 작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ePrint Task Printer – 이 유용한 프린터는 사용자의 워크 플로우 자동화를 강화하고 사용자 인쇄 작업을 문서 보관함에 저장하는 등의 일반적인 작업들을 미리 구성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용이한 파일 변환 및 문서 관리를 위한 ePrint의 프린팅 옵션들을 선택하기 위해 임의 어플리케이션내에서 단지 “인쇄”를 클릭해 보십시오.

주요 기능 지원들


임의 Windows 어플리케이션에서 150종 이상의 파일 포멧들로 변환

File Conversion

유연한 옵션들을 가진 임의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에서 PDF 파일들을 생성

PDF 및 DOC와 같은 검색 가능한 포멧들로 이미지를 텍스트로 직접 변환

OCR

특장점


  • 사용자가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종류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보기 가능한 PDF 문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보는 것과 같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으로 부터 특정 폰트들, 테이블들, 그리드들이 모두 PDF로 변환됩니다. 회계 부서는 회계 소프트웨어에서 보고서의 PDF 파일을 생성하고 한 스탭으로 이를 관리 팀에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 회계 소프트웨어 라이선스가 필요 없습니다.
  • ePrint Workstation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인쇄된 문서를 쉽게 애노테이트, 결합, 구성 및 편집
  • 하나의 단순 프로세스로 사용자 파일을 변환, 저장, 프린팅, 이메일링 및 보관 가능함으로 시간 절약을 꾀할 수 있습니다. ePrint는 복수의 태스크를 용이하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수의 ePrint 프린터들을 생성함으로서 반복적인 프린팅/변환 설정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매일 특정 레포트 또는 문서를 PDF로 인쇄해야 하는 경우, 단지 그 매일 인쇄 작업을 위해 필요한 설정들을 유지시켜 줄 하나의 신규 “ePrint PDF 프린터”를 설정해 주면 됩니다.
  • 비용 절감 – ePrint는 Adobe Acrobat 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한 반면, 무제한의 변환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