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Dundas Data Visualization/Dundas BI

By 2021년 12월 14일7월 21st, 2022No Comments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분석 목표 달성

우리는 판도를 바꾸는 통찰력을 위해 탁월한 맞춤형 보고 및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맞춤형 분석 경험. 당신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For mid-to-large enterprises

 

다양한 기술과 무수한 이질적인 데이터 소스를 가진 수백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까? 당사의 엔터프라이즈 보고 및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고 모든 사용자가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분석을 통해 실시간 통찰력에서 사실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ET STARTED WITH ENTERPRISE ANALYTICS 

For software vendors

 

세계적 수준의 분석을 제품에 포함하고 보고 및 분석 비전을 실현하십시오.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된 당사의 제품 아키텍처, 개방형 API 및 유연한 라이선스 구조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GET STARTED WITH EMBEDDED BI

Your success is our passion

 

우리는 25년 넘게 기업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고객에게 개인화되고 협업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프리미엄 지원 및 고객 성공의 기준으로 간주됩니다.

Dundas를 사용하면 뛰어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그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파트너가 있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간단합니다.

 

“Dundas BI의 HTML5 아키텍처는 업계에서 입증된 실적과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바탕으로 하는 BI 시각화 생성에 있어 사실상 무한한 유연성과 사용자 정의를 허용합니다.” – 제프 존슨, ADT

 

모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요구 사항을 위한
혁신적인 플랫폼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한 최초의 종단 간 BI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비교할 수 없는 분석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특정 사용 사례에 맞게 조정된 당사의 유연한 플랫폼은 스마트한 대화형 데이터 시각화, 개방형 API, 손쉬운 데이터 분석을 위한 풍부하고 완전한 BI 기능을 모두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 결합합니다.

 

“Dundas BI의 유일한 한계는 자신에게 설정한 한계입니다. 이 멋진 소프트웨어 시각화 패키지에서 만들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 Greg Stronsick, The Cleveland Clinic

 

Remove guesswork from the equation.

 

방정식에서 추측을 제거하십시오.Dundas BI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도로 숙련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문가가 이끄는 개방형 대화형 토론을 귀하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우리를 차별화하는 것은 귀하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한 매력적이고 개인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에게서 그것을 취하지 마십시오. 왜 Dundas가 시장 리더인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