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1

Pro Suite

By 2021년 11월 15일6월 30th, 2022No Comments

LEADTOOLS Pro Suite는 HTML5 제로 풋 프린트 이미지 뷰어, 바코드 검출/읽기/쓰기, 고급 PDF 읽기/쓰기/보기/ 편집, 뷰어 컨트롤, 이미지 압축, 이미지 프로세싱, TWAIN 및 WIA 스캐닝, 색상 변환, 200종 이상의 디스플레이 효과, 150종 이상의 이미지 포맷, 프린팅, 이미징 공용 대화상자 그리고 화면 캡처를 포함합니다. LEADTOOLS Pro Suite로 개발자들은 유사 제품들 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강력한 이미징 어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Pro Suite SDK의 주요 기능들 

LEADTOOLS Pro Suite 에는 다음 기술이 포함됩니다.

LEADTOOLS Pro Suite 는 다음 기술이 포함됩니다. 

LEADTOOLS Pro Suite 를 업그레이드 하여 전문 이미징 기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EADTOOLS Pro Suite 는 다른 고급 LEADTOOLS 제품을 위한 기본 SDK 입니다. 이러한 고급 제품에는 LEADTOOLS Pro Suite 제품에 포함된 모든 기술이 포함되며 보완 및 특수 기술이 추가됩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및 인터페이스 

기술 지원 및 문서 

LEADTOOLS Pro Suite SDK의 포함된 제품들

LEADTOOLS Pro Suite SDK를 포함한 제품들

상기 개발툴킷들을 사용.개발한 어플리케이션들의 배포 라이센스 :
별도의 배포 라이센스 계약 체결이 요구되며,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판매하기 전에 배포하는 카피수 만큼 런타임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support@hyubwoo.com).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