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CAD SDK: View, Measure & Annotate DWG | Apryse

By 2024년 01월 30일No Comments

개발자를 위한

CAD 지원

 

오늘날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업무(Workflows)에서 사용되는 크고 복잡한 도면 처리에 검증된 CAD SDK를 사용하면 CAD와 BIM 형식을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빠르게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과 Workflow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ocumentationTry Now

HIGH-LEVEL CAPABILITIES

애플리케이션에서 CAD는 어떤 모습일까요 ?                                                                     VIEW ALL SDK CAPABILITIES

CAD 라이센스가 필요 없습니다

CAD 소프트웨어나 라이센스 필요 없이 Autodesk AutoCAD® DWG™, DXF™, RVT™, DWF™ 및 Bentley MicroStation® DGN™을 포함한 CAD와 BIM 형식을 지원합니다.

웹/서버/데스크탑 모두 지원

웹, Windows, Mac 또는 Linux 전반에서 통합 API를 사용하여 모든 플랫폼에 CAD 기능을 추가해 보십시오. Xamarin, React Native, Flutter 또는 다른 프레임워크와 함께 단일 코드베이스(Codebase)를 사용합니다.

완벽한 맞춤형 UI/UX

오픈 소스 UI를 단순화하여 채택률과 생산성을 높입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감각에 맞추어 보십시오. 불필요한 기능을 숨기거나 Workflows에 맞는 맞춤형 애노테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Just the highlights

CAD 파일 보기

사용자는 모든 플랫폼과 기기에서 복잡한 CAD 또는 BIM 파일과 20 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크게 확대/축소하여도 빠르고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도면에서 레이어를 쉽게 표시하거나 숨길 수도 있습니다.

Learn more

CAD에서 쉽게 변환

모든 웹, 모바일, 서버 또는 데스크탑 소프트웨어에서 3D 모델을 포함한 CAD 파일의 고품질 변환을 직접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PDF, PDF/A, PDF/E-2, 이미지 파일 형식 등으로 변환합니다.

Learn more

CAD 파일 미리 보기

CAD 도면, 설계 또는 청사진(Blueprints)의 단일 페이지 미리 보기와 썸네일을 빠르게 생성하고 모든 클라이언트에 표시합니다.

PDF 형식을 활용하여 소프트웨어서 다양한 CAD 기능을 추가 지원해 보십시오.

마크업 & 애노테이션

스탬프, 워터마크, 설명선 주석(Call-out Comments), 자유 텍스트(Free Text), 서명 및 형상 도구(Shape Tools)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기존 PDF 마크업을 추가하거나 제거합니다. 자신만의 맞춤형 애노테이션 형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Learn more

실시간 협업

도면의 원본을 유지하면서 동일한 문서에 대한 여러 사용자의 마크업을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XFDF 레이어에서 애노테이션을 관리하며 역할, 권한 또는 감사 추적(Audit Trail) 기능을 추가합니다.

측정 도구

사용자에게 거리 측정, 둘레 추적, 면적 계산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냅 투 포인트(Snap-to Point) 기능을 통해 정확하게 측정하고 도면 사양에 맞게 측정 규모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파일 비교

버전 비교 기능을 사용하면 아주 작은 시각적 차이라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나란히 병열하거나 버전 오버레이(Version Overlays)에서 강조된 변경 사항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인쇄

고품질 벡터 인쇄물을 생성합니다. 도면의 특정 영역, 하위 집합(Subsets) 또는 레이어를 선형화(Rasterization) 합니다. 더 쉽고 빠르게 대규모 인쇄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많은 파일을 PDF 포트폴리오로 묶을 수 있습니다.

Learn more

검색

북마크, 메모, 강조 표시 기능을 추가하여 문서를 빠르게 살펴 보십시오. 텍스트와 애노테이션을 추출하여 복잡한 검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기타 유용한 기능

Brava! 애노테이션 지원

Apryse의 기본 뷰어와 웹 기반 뷰어를 통해 Brava!®에 마크업된 그림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애노테이션 교환을 위한 ISO 표준 형식인 XRL™의 Barva! 애노테이션을 XFDF로 변환해 보십시오. (단, PDF에 작성된 애노테이션만 지원합니다.)

편집/작업/조립

이미지, 텍스트 또는 날짜로 문서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하는 기능과 사용자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혹은 자유 형식(Free-form)으로 페이지를 회전, 제거, 자르기 및 재정렬하는 기능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Learn more

완벽한 제거

문서에서 민감한 정보를 영구 제거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에 자유 형식(Free-form) 제거 기능을 넣어 보십시오. 기밀 정보를 검색하고 익명화하려면 Workflows에 자동화 편집 기능을 추가하면 됩니다.

Learn more

PDF Layers

PDF로 변환할 때, CAD와 BIM 레이어를 OCG(선택적 컨텐트 그룹)로 유지합니다. 사용자가 뷰어에서 레이어 가시성을 전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OCG를 생성, 편집 또는 추출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더욱 유용한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 플랫폼, 30 개 이상의 파일 형식, 수백 가지 고유 기능을 지원하는 가장 완벽한 PDF SDK로 출시 시간을 단축해 보십시오.

See capabilities

사례 연구

DrawBoard

“Apryse SDK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속도와 성능을 보여 주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경쟁 제품은 수 많은 편법을 채택하였는데 사용해 보면 명백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Apryse Office SDK 기능

Viewing

JavaScript 프레임워크를 통해 브라우저에 DOCX, XLSX, PPTX 및 기존(Legacy) 형식의 문서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Mendix, Appian 등과 같은 저 수준 코드(Low-code) 플랫폼에서 Office 보기를 통합합니다.

Explore

애노테이션 & 협업

실시간 Office 협업으로 사용자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마크업, 댓글, 스탬프 및 수 많은 특화 애노테이션에 대한 검토와 승인 Workflows를 표준화 합니다.

변환

PDF를 Office로(또는 그 반대로) 바꾸는 고품질 변환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합니다. PDF를 잘못 변환하는 것은 먼 옛날의 일입니다.

Explore

의미 비교

두 문서를 나란히 비교하여 편집, 삽입 및 삭제를 강조 표시합니다. 개별 문자의 변경 사항을 표시하는 대신 의미 비교를 통해 페이지 전반에 걸쳐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의 변경 사항을 지능적이고 직관적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DOCX 편집

클라이언트에서 DOCX 파일 편집 및 생성 : 텍스트 작성/편집, 스타일 적용, 글꼴과 크기 조정,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DOCX 편집을 통해 편집 후 형식 불일치를 제거하여 모든 워드프로세서에서 진정한 WYSIWYG 출력 품질을 달성합니다.

Explore

완벽한 제거

특화 가능한 단일 Workflow의 일부로서 변환된 Office 문서의 중요한 정보를 영구적으로 제거합니다. 검색과 수정 기능은 개인 식별 정보와 같이 정의된 문자열을 찾아 주므로 문서를 검색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몇 초 만에 문자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은 더 좋아지고 일상이 더욱

단순해집니다.

Start your free trial

Apryse 제공하는 다른 솔루션

APRYSE WEBVIEWER

웹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한 디지털 컨텐츠 보기, 협업 및 문서 작업 기능을 추가해 보십시오.

Learn More

APRYSE MOBILE

보기, 애노테이션, 텍스트 편집 기능 등을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완벽한 문서 환경을 구축하십시오.

Learn More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