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PDF to Office Conversion SDK | Apryse

By 2024년 01월 30일No Comments

개발자를 위한

MS Office SDK

 

외부 또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에 의존하지 않는 동급 최고의 Office SDK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안정적인 Office 보기, 편집, 주석 달기 및 변환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구현해 보십시오.

See capabilitiesTry Now

고성능 Apryse Office SDK를 사랑하게 됩니다.!                                                                                         VIEW ALL

클라이언트에서 처리

클라이언트에서 렌더링하고 처리하여 효율성을 확장하고, 서버 측 변환과 LibreOffice 같은 타사 도구에 대한 의존성을 제거합니다.

독보적인 렌더링 품질

모든 웹, 모바일,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에서 Office 문서를 빠르게 렌더링하고  가장 정확하게 변환합니다.  

안전한 설계

외부 종속성이 없다는 것은 취약성 제거를 위해 데이터가 플랫폼을 떠나지 않고 자체 인프라에 배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지원

경험이 풍부한 SDK 개발자로 구성된 지원팀과 함께 프로젝트 진행을 가속하여 목표 달성 후까지도 무제한 지원해 드립니다.

지원하는 언어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지원

고객 피드백에 기반한 오픈 소스 U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클라이언트에서 주석을 달고, 협업하고, 양식을 채우고 PDF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클라이언트나 서버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C++

Node.js

Python

Go

Ruby

PHP

Java

Typerscript

.NET

.NET Core

Javascript

사례 연구

DrawBoard

“Apryse SDK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속도와 성능을 보여 주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경쟁 제품은 수 많은 편법을 채택하였는데 사용해 보면 명백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Apryse Office SDK 기능

Viewing

JavaScript 프레임워크를 통해 브라우저에 DOCX, XLSX, PPTX 및 기존(Legacy) 형식의 문서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Mendix, Appian 등과 같은 저 수준 코드(Low-code) 플랫폼에서 Office 보기를 통합합니다.

Explore

애노테이션 & 협업

실시간 Office 협업으로 사용자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마크업, 댓글, 스탬프 및 수 많은 특화 애노테이션에 대한 검토와 승인 Workflows를 표준화 합니다.

변환

PDF를 Office로(또는 그 반대로) 바꾸는 고품질 변환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합니다. PDF를 잘못 변환하는 것은 먼 옛날의 일입니다.

Explore

의미 비교

두 문서를 나란히 비교하여 편집, 삽입 및 삭제를 강조 표시합니다. 개별 문자의 변경 사항을 표시하는 대신 의미 비교를 통해 페이지 전반에 걸쳐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의 변경 사항을 지능적이고 직관적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DOCX 편집

클라이언트에서 DOCX 파일 편집 및 생성 : 텍스트 작성/편집, 스타일 적용, 글꼴과 크기 조정,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DOCX 편집을 통해 편집 후 형식 불일치를 제거하여 모든 워드프로세서에서 진정한 WYSIWYG 출력 품질을 달성합니다.

Explore

완벽한 제거

특화 가능한 단일 Workflow의 일부로서 변환된 Office 문서의 중요한 정보를 영구적으로 제거합니다. 검색과 수정 기능은 개인 식별 정보와 같이 정의된 문자열을 찾아 주므로 문서를 검색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몇 초 만에 문자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은 더 좋아지고 일상이 더욱

단순해집니다.

Start your free trial

Apryse 제공하는 다른 솔루션

APRYSE WEBVIEWER

웹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한 디지털 컨텐츠 보기, 협업 및 문서 작업 기능을 추가해 보십시오.

Learn More

APRYSE MOBILE

보기, 애노테이션, 텍스트 편집 기능 등을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완벽한 문서 환경을 구축하십시오.

Learn More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