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Apryse PDF SDK | Customizable PDF functionalities for all platforms

By 2024년 01월 29일1월 30th, 2024No Comments

개발자를 위한

완벽한 PDF SDK

 

모든 웹과 모바일, 서버, 데스크탑,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PDF 보기, 생성, 편집, 애노테이션 및 생성 기능을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모든 문서와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온전히 소유하면서 자체 인프라에 배포하므로 타사 서버 종속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ee capabilitiesTry Now

고성능 Apryse PDF SDK를 사랑하게 됩니다.!                                                                                         VIEW ALL

클라이언트에서 처리

PDF, 이미지, 비디오 및 HTML의 렌더링 변환이나 편집을 MS Office 또는 LibreOffice와 같은 서버 종속성 없이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렌더링 품질

오픈 소스 기술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구축되어 어떤 확대/축소 수준이든가장 정확한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방탄 보안

자체 인프라에 배포하여 문서 Workflow를 완벽하게 제어하므로 데이터가 플랫폼을 떠나지 않습니다.

전문가 기술 지원

숙련된 SDK 개발자로 구성된 지원팀은 고객이 필요한 기간 동안 무제한 솔루션을 설정하고 질문에 답변하여 Apryse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원하는 언어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지원

고객 피드백에 기반한 오픈 소스 U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클라이언트에서 주석을 달고, 협업하고, 양식을 채우고 PDF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클라이언트나 서버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C++

Node.js

Python

Go

Ruby

PHP

Java

Typerscript

Swift

.NET Core

Javascript

사례 연구

Autodesk

“경쟁제품 보다 통합 속도가 뛰어나고 제품 개발 로드맵이 정말 좋습니다

– Apryse가 투자를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Apryse PDF SDK 기능

Editing & Viewing

PDF와 전자 문서에 대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충실도가 높은 보기(Viewing) 및 정밀 편집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십시오. 웹, 모바일, 데스크탑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해 보십시오.

애노테이션 & 협업

마크업, 댓글, 측정 및 수 많은 맞춤형 애노테이션에 대한 실시간 협업 지원을 통해 사용자 역량을 강화합니다. 애노테이션 상태와 함께 특화 Workflows와 승인 로직(Approval Logic)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명

서명 필드 배치, 서명자 할당과 서명 수집을 포함하여 맞춤형의 서명 Workflows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서명이 된 문서를 인증, 검증하고 봉인합니다.

페이지 작업

페이지를 삽입, 제거 또는 재정렬 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문서를 직접 조합하고, 병합 및 분할하며, 동일한 뷰어에서 다중 문서를 나란히 볼 수 있습니다.

양식 채우기/편집/생성

사용자가 새로운 양식을 직접 작성, 편집 및 생성하거나 기존 소스의 데이터를 스토리지 제공자의 저장된 양식에 미리 채울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스토리지에는 AWS, Azure, GCP 등이 있습니다.

완벽한 제거

문서를 검색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문서의 민감한 정보를 검색하고 영구 제거합니다. 개인 식별 정보나 보호가 필요한 건강 정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생성

기존 데이터 저장소의 데이터로 PDF, DOCX, PPTX, XLSX 또는 HTML 템플릿을 채워 문서를 생성합니다.

측정 도구

문서 크기를 정의하고 거리, 면적, 둘레를 측정합니다. 정확성을 극대화 하는데 스냅 제어 포인트(Snap-to Control Points)를 사용해 보십시오.

PDF/A 라이브러리

문PDF나 기타 파일 형식을 ISO 호환 PDF/A 문서로 변환합니다. VeraPDF 검증을 포함하여 다양한 레벨에서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ZUGFeRD 전자 송장도 생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은 더 좋아지고 일상이 더욱

단순해집니다.

Start your free trial

Apryse 제공하는 다른 솔루션

APRYSE WEBVIEWER

웹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한 디지털 컨텐츠 보기, 협업 및 문서 작업 기능을 추가해 보십시오.

Learn More

APRYSE MOBILE

보기, 애노테이션, 텍스트 편집 기능 등을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완벽한 문서 환경을 구축하십시오.

Learn More

제품 정보 및 자료

앞서 나가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정보와 자료 입니다.

PDF SDK 구매 완벽 가이드

PDF SDK 평가 리스트

Apryse : 프리미엄 PDF SDK 제공

Leave a Reply

Close Menu